POST LIST

Google Sponsor

.

2022년 3월 24일 목요일

원피스 1044화 번역 고화질 수정 ^.^





Share:

댓글 76개:

  1. 우와와와와왕 이게 애니로 나오려면 얼마나 있어야 되는거지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아마도 1년 뒤쯤? ㅋㅋㅋ

      삭제
    2. 아마도 2024년 정도 아닐까요? ㅋㅋㅋㅋㅋ 1년은 더 걸릴거 같은 느낌이 ㅋ

      삭제
    3. 12월달에 나올꺼요.... 하하하 휴재들생각하면 1년넘게넘음 ㅋㅋㅋㅋㅋ

      삭제
    4. 미래에서왔습니다. 아직안나왔습니다.

      삭제
    5. 뭔 미래에서와 10새끼가

      삭제
    6. 다다다음주쯤..? ㅋㅋㅋ

      삭제
    7. 드디어 애니 니카 얼마안남았네요

      삭제
    8. 다다음주에나온다..

      삭제
    9. 이제 거의 다 됐다 이 좀만한 새끼들아

      삭제
  2. 로저가 라프텔에서 막대한보물 원피스를 눈앞에두고 웃었다 햇엇는데 그게 니카하고 연관이 잇는걸까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냥 옛날설정이야....아니야....연관지을려고 하지마....

      삭제
    2. 조이보이랑 연관이 있는거 같으니 로저가 언급했던 조이보이니까 충분히 연관 있어보입니다

      삭제
  3. 비주얼 보니 최종형태같진 않네 ㅋㅋㅋ 근데 이제 카이도우도 맞다이로 잡으면 왠만하면 다 이길텐데 세계정부랑 검은수염 정도 남은 건가..

    답글삭제
  4. 티치앞에서도 웃으면서싸울수있을까?

    답글삭제
  5. 갑자기 코믹으로 가는건가ㅋ

    답글삭제
  6. 그래서 예전화에서 카이도가 루피가 땅에 나가떨어질때
    조이보이가 되지 못했군 했구나
    이젠 각성했으니 앞뒤가 맞아 떨어지네

    답글삭제
  7. 역시 드래곤볼의 모습을많이따오긴했네

    답글삭제
  8. 징베는 다알고 루피해적단에 온거구나

    답글삭제
  9. 이거애니로 보려면 음 ....

    답글삭제
  10. 기어5 되어두 장난스러운 모습이구 어느정도 한다음 카이도우가 물려날듯 아직 승부 내기엔 먼듯

    답글삭제
  11. 근데 웃긴게 고무고무 열매가 그렇게 무서운 열매인줄 알앗다면 첨부터 루피가 니카로 각성하기전에 해군 전력 다 해서 뚜드려 잡앗어야지 이런 오로성 할배새끼들아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 해군전력에 핵심이었던 사람중 하나가 루피 할배 거프임 ㅋㅋㅋㅋ

      삭제
    2. 잡아봤자 의미가 없죠? 열매가 의지를 가지고 800년 동안이나 회수가 안됐는데 루피 죽여도 회수 못한다는 뜻이고 새로 열린 열매가 반란군 손에 들어가기라도 하면 더 최악이니 그냥 냅두는거죠. 어차피 조이보이 이후로 아무도 각성을 못 시켰으니 루피도 그럴 거라 생각했겠고.

      삭제
  12. 수퍼 사이어인에서 따왔냐?

    답글삭제
  13. 여기서 다시 샹크스의 진의가 궁금해지네 오로성한테 임무를 받고 고무고무열매 확보한건 맞는데, 그걸 어떻게 할 생각이었던건지? 루피가 먹어버린걸 오로성한테는 어떻게 해명한건지? 그리고 궁금한건 조이보이-로저-샹크스-루피 이렇게 D의 의지가 이어졌는데, 샹크스는 어느 시점에 왜 오로성에 협력하기 시작한건지?

    답글삭제
    답글
    1. 고무열매에서 사람열매가 되려면 조건이 죽음임 샹크스가 루피 죽여서 조이보이 만들려고 오로성에 협력 한거임

      삭제
    2. 샹크스가 세계정부에 협력했다 라는 전제는 지금까지 나오지도 않았음.
      오로성에게 찾아간것은 서로가 서로에게 목을 쳐봤자 득될게 없고 여유가 없으니 단지 대화를 한것이고 같은 의미로 센고쿠도 에이스와 흰수염 매장을 맡긴거임 그치만 샹크스가 어떤 의도로 굳이 왜 찾아가서 그런말을 했던 것인지는 아직 모르는거

      삭제
    3. 오로성한테 임무받고 고무고무열매 확보한게 아니라 오로성에 운반중인 열매를 중간에 뺏은거자나..;;

      삭제
    4. 개소리도 야무지네 루피 이전 800년간 각성을 안했는데 죽음이 조건이면 800년간 열매먹고 죽은 사람이 없었을까 적어도 사최간 정도의 강함을 지니고 죽을 위기에 처하는게 각성 최소조건이겠지

      삭제
    5. 어인이랑 피를 나눈다거나, D여야 한다거나 하는 조건과 죽음이 전부 맞춰져야 각성하는거 아닐까요

      삭제
  14. 이런... 혹시... 일본만화라고 원숭이 동물계 되는거 아닌가?

    답글삭제
  15. 무도사 배추도사 그림체네
    그냥 전례동화냐??

    답글삭제
  16. 카타쿠리랑 같은재질이네

    답글삭제
  17. 뜬금없는 '초사이언'급 전개네...
    드래곤볼도 그거 등장하고는 기존의 라이벌들이나 악당들이 죄다 허접 쓰레기들되고 우주 어딘가의 새로운 악당들만 상대하는걸로 갔는데 여기도 뭔가 밸런스 무너지는 느낌임.

    답글삭제
    답글
    1. 악당들이 죄다 허접 쓰레기가 되었다고 밸런스 무너졌다고 징징대면서 너는 그렇게 말하지만 작품은 현재까지 올타임넘버원 레전드가 되었음ㄷㄷ

      삭제
    2. 지랄하네 병신아 각성인데 뭔 지랄임?

      삭제
  18. 원피스가 고무고무 열매일 가능성은?

    답글삭제
  19. 다들 정말 생각이 없는건가?
    저 능력으로 라텍스를 만든다면 세계 현상금을 다 합쳐도 못할 만큼 돈을 벌수 있다.
    일론머스크,이건희,빌게이츠,마크저크버그,워런버핏 보다 더 부자가 될 수 있다.
    현상금이 문제가 아님...돈으로 세계를 정복 할 수 있음
    돈으로 해적왕이 되는게 가능함...현실적으로 가능하다.

    답글삭제
    답글
    1. 병신인가? 몇몇 능력을 제외하고는 열매 능력의 영향을 받은 물체는 지속적인 유지가 안된다 라텍스는 헛소리하고 자빠졌네 그렇게 치면 죠즈가 해적왕이 되어야지 다이아몬드 능력인데 각성하면 똥만 싸도 다이아몬드, 코딱지도 다이아몬드, 흔한 돌과 바위를 다이아몬드로 바꾸는데 생각없는 새끼 ㅋㅋ

      삭제
    2. 다들 생각이 없는게 아니라 너 같이 병신같은 생각을 안하는거야

      삭제
    3. ㅋㅋㅋ'너혼자 생각이 없는거야'

      삭제
  20. 원피스가 이제 마무리 되고 원피스Z가 시작되려나 보다...........................
    원피스Z는 지구를 넘어서는 태양계를 천룡인이 아닌 만룡인에게서 구할듯.

    바다를 배로 항해하던 것을 넘어서 지구 밖으로 항해를 하면서 태양계 이곳 저곳을 돌면서
    고무고무열매2, 고무고무열매3을 먹겠지.
    아 그리고 그 다음엔? 원피스슈퍼인가?

    답글삭제
  21. 이젠 완전 일본색이네요... 보면서도 찜찜함... 작가는 만화를 통해 말하고 하는건...무엇인지? 점점 의문이 들어요 원피스는 우리 기대와 다를듯..

    답글삭제
    답글
    1. 일본만화가 일본색인게 뭐가문제
      ㅉㅉ

      삭제
    2. 아니 그럴거면 보지마라고 ㅋㅋㅋ 존나 재밌기만 하구만

      삭제
    3. 그럼 우리나라도 국뽕짓 존나하는데 쪽팔리지도 않냐 ?

      삭제
    4. 공짜로 쳐보면서 말많네 병신새꺄

      삭제
  22. 뭔가 또하나 풀린 느낌이네요. 인공 악마의 열매스마일, 카이도가 동물계 도플조지고 톤타타 꼬맹이들 부려서 인공악마열매를 주구장창 만들게 했고, 실패한 열매를 먹으면 웃음밖에 표현 못하는 스마일, 인공 환수종 니카 열매를 얻으려고 했을것 같네요.

    답글삭제
  23. 루피 긍정적인 웃음과 니카의 웃음 X2
    애니에서 어떻게 할련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4. 그럼 모든걸 떡으로 만들어 버리는 카타쿠리는 동물계 사람사람 열매 환수종...떡카...??

    답글삭제
  25. 이젠 좃피에서 벗어나는건가?
    Cp0가 루피 각성 한것 같다고 오로성에 보고 하고
    역대 최고 높은 현상금 걸리겠네

    답글삭제
  26. 와 댓글 ㅈㄴ 노답이다 ㄹㅇ 그럼 니들이 생각하는 안뜬금없고 안억지스러운 전개가 대체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수 둘걸 둬야지 그럼 원피스 뭔 100년 연재라도 하랴? 니들 말대로면?

    답글삭제
  27. 한 손으로 카이도 잡아 버리네 ..;ㅋㅋ;시시시.~~ 거대화가 최종 병기 같은.^^;.;;고무의 탄력으로 두까.. 맞아도..대미지 도 반감되고 ;사기 능력..ㅋㅋ

    답글삭제
  28. 이제 각성했으니 항해중에 동료들 전원 라텍스에서 잘수있는거?

    답글삭제
  29. 에이스는 불의 열매고
    루피는 태양의 신이네
    검은수염은 어둠어둠 열매니까 해볼만 하겠고
    어둠열매 각성은 어둠의 신인가 ㅋㅋㅋㅋ

    답글삭제
  30. 이거 몇권인가요?

    답글삭제
  31. 재밌네 시발 ㅋㅋ

    답글삭제
  32. 우리나라가 너무 반일에 젖어서 일본왜색을 싫어하는 것이 문제이고 오뎅같은 것도 싫어하는 것이 급한 성질때문에 너무 스토리를 질질 끌어서 반감이 일어나고 갑자기 어디서 나타난 사내가 모두의 찬사를 받아서 시기가 일어나서 그런거지 오다는 잘하고 있습니다..그리고 레진코믹스에서 직접 사는 것도 아닌데 불법으로보면서 불만은 하지 맙시다. 해외에서는 극찬이고 우리나라만 그래요..일본왜색 싫어하는거..그런데 솔직히 루피가 평범한 고무열매로 해적왕이 된다는 설정이 좋았던 건데 이건 좀 아쉽네요..아무리 그래도 역시 한계가 있긴 있으니 어쩔 수 없는 변화와 변신이라고 봅니다.

    답글삭제
  33. 노력기반으로 같지도 않은 고무고무 열매로 성장 스토리 써가더니 갑자기 무슨 그 열매가 신의 열매라고 ㅋㅋㄱㅋ 이런 억지도 있나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