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2년 3월 10일 목요일

원피스 1043화 번역 오늘은 고화질 ^,.^





Share:

댓글 46개:

  1. 오다놈이 ㅈㄴ 궁금하게 해놓고 휴재때려버리네

    답글삭제
    답글
    1. ㄹㅇ ㅆㅂ 2년?만에 ㅈㄴ 궁금한 장면 만들어놓고 휴재 ㅋㅋㅋㅋ

      삭제
  2. 와 레전드 ..ㄷ ㄷ ㄷ ㄷ ㄷ
    해방의 북소리도 저 열매의 기술 중 하나인가?

    답글삭제
  3. 디음주 휴재 ㅄ 놈 오다새기 ㅋ겁나궁금하네

    답글삭제
  4. 배를 부풀려서 지 배떼기 북치고 있는거면 오다고 쿼고 없을줄알아..

    답글삭제
  5. 니카(빙긋)을 어떻게 번역해야되냐

    답글삭제
  6. 루피의 녹은 고무수액으로 지친 동료들 회복시킬것 같다.

    답글삭제
  7. 수련을 해서 각성을 해야지
    겁나 쳐맞고 각성하는건 무슨 경우냐??

    답글삭제
    답글
    1. 카이도랑 맞장뜬것보다 더 좋은 수련이 있을까?..

      삭제
    2. 드래곤볼에서도 사이어인특성으로 부활해서 더쎄지는 그런 원리랑 고무열매 특성이 같은거 같아요.

      삭제
    3. 니가작가해라 빙시야 ㅋㅋㅋㅋ

      삭제
    4. 오다가 드볼 씹덕인거 모름 빙시얔ㅋㅋ?

      삭제
    5. 그냥 깝치지 말고 쳐 봐라
      지가 만화 그려내면 무슨 동네 정육점 6류 같은 만화나 쳐 그릴꺼면서...;;

      삭제
  8. 재밌긴하다만 갑자기 뜬금없는 전개를...

    답글삭제
  9. 소름돋네요 킹엔진에 조이보이등장
    루피가얼마나강해질까요
    쓰러질때 초사이언같은각성을 예상했긴했는데

    답글삭제
  10. 패왕색패기를 발현한자가 그패기가 죽음직전 완전소실될때 찐각성 발동,

    답글삭제
  11. 답글
    1. 라텍스 미친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12. 막짤 씨123발 ㅋㅋ 멋있으면서도 ㅈ같이 하는건 변함이 없구나 ㅋㅋ 드래곤볼을 모티브 했으니 맨날 개 직살나게 뒤질때까지 쳐맞고 개 뻗으면 주인공 버프 발동이 시작되면서 더 강해지네 ㅋㅋ 초사이언이 죽기 직전까지 간 후에 회복하면 전투력이 ㅈㄴ 상승하는 것처럼 ㅋㅋ 이러면 그냥 해적왕의 유일한 자질이라고 그래라 거프의 손자, 드래곤의 아들이니 이상할 것도 없지 근데 주인공이라고 씨123발 뒤질때까지 쳐 맞고 ㅈㄴ 강해져서 이기는 건 진짜 주인공이래도 너무 억까 아니냐 ㅋㅋ 소년물이고 뭐고 간에 적당히 해야지 씨123발 ㅋㅋ 뭐 수련한 적도 얼마 없는데 세계관 최강자한테 쳐 맞아도 일어나고 강해지고 이기고 ㅋㅋㅋㅋㅋ 너무 한 거 아니냐고~

    답글삭제
    답글
    1. 주인공 버프 눈감아줍시다 ㅎㅎ

      삭제
    2. 초사이언은 어떤 사이언인가요 사이언스 베슬?

      삭제
    3. 뒤지게 처 맞고 숨넘거 갈때 각성하는 건 다 그렇지.
      여자친구 한테 뽀뽀 받고 각성하길 바라냐?

      삭제
  13. 루피랑 같이 밀집모자도 강해지는거냐?
    카이도랑 싸울때도 등에 달고 있는데, 빵구하나 안뚫리네..;
    사황의 비기를 몇방이나 쳐맞았는데도 말짱해..;;
    버기는 별거 없이 쉽게 빵꾸냈는데;;

    답글삭제
    답글
    1. 찢어진거 볏짚주워다가 기웠다는게 학계의 점심

      삭제
  14.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텍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5. 템퍼로 가자 라텍스보다 좋다.

    답글삭제
  16. 고무고무 열매 각성 능력 중에 하나가 혹시??? 울버린의 힐링팩터 같은게 있지싶음.
    고무는 탄성 탄력 이 있으니까 늘려 놓으면 반드시 원상태로 되돌아갈려는 성질이 있으니까 아마도 데미지 같은것을 입어도 무효화 혹은 초단위로 회복 이 있을듯 :::

    답글삭제
    답글
    1. 오 너 씨바 지렸다.. 다 병신같은데 이 댓 개쩌네 소름... 당신이 오다해

      삭제
  17. 오다가 1:1은 카이도라는 설정을 넣었는데
    개같이부활하고 다른 누군가 조로?쯤해서 같이 조지는걸로 끝나겠지

    답글삭제
  18.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너무 개소리 아님? ㅋㅋ 이젠 루피의 능력이 고무고무 열매가 아니다라는 말까지 나오네 ㅋㅋ 극장판 베어킹의 딱딱 열매처럼 뜨거워져서 불꽃이 생기는 것처럼 그것을 활용해 타격뿐 아니라 몸의 형태나 미스터3의 챱챱처럼 혹은 카타쿠리의 떡떡 열매처럼 신체를 더 강화하거나 원거리 능력으로도 각성 기술이 나올거 같은데 고무고무 열매가 최상위는 아니지만 도피가 얘기했던 것처럼 사용자가 활용하는 만큼 달라진다고 했으니 루피 이전의 사용자가 너무 강하고 많은 기술을 사용해서 고무고무 열매가 위험하다라고 할수도 있을듯 루피의 혈족 능력 자체가 괴랄하지만 회복력 또한 루피의 몸이 고무기 때문에 늘어나거나 찢어지면 돌아가려는 특성이나 고무 자체가 흡수하는 능력이 없으니 피로감 또한 사람이다보니 아예없을 순 없고 고무몸 자체가 이전으로 회복시킨다는게 맞는듯

      삭제
    2. 병신년아.그맛에.만화보는거야
      그럼 너는 윤도리가 초싸이언이냐

      삭제
    3. 위의 익명 부터 병신들아 사람사람열매 니카다 시발년들아 ㅉㅉ

      삭제
  19. 딱~ 나왔내~ 루피는 몸에 고무를 두르고 싸운거야
    거기에 대미지가 축적될수록 그힘을 나중에 흡수할수있는거지....천마흡혈공 같은... 쒸벌 개멋져~
    마지막 작면은 흡수한 힘을 체득하는거지... 루피 이제 검은수염하고 맞짱뜰수있겠내

    답글삭제
  20. 바보들 고무 녹이면 슬라임이다!! 슬라임 되는거다...

    답글삭제
  21. 왠지 루피 의식은 리타되서 잠깐 사라지고 열매속에 숨어있던 조이보이 의식이 깨어나는거 아님? ㅋㅋ 고무 각성이나 그런 느낌 보다도 마지막에 장면 이질적인데

    답글삭제
  22. 내 예상이 맞군 조이보이는 루피가 해적왕이되서 과거로간것이다!!

    답글삭제
  23. 설마 갑자기 두둥하고 각성해서 다 씹어먹는거 아니겠지? ㅋㅋㅋㅋ 원피스 특성상 엄청 시원한 전개는 없었던걸로 아는데

    답글삭제
  24. 마지막 장면 씨익=니카(일본어)
    태양의신 니카: 몇화전 태양해적단 출신 징베에게 물은 어인섬 역사와 관련돼보이는 떡밥
    조이보이=원피스를 남긴사람

    답글삭제
  25. ㅋㅋ 니카로 각성하는 좆피라 멋있네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