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2년 3월 7일 월요일

원피스 1043화 스포



카이도가 승자로 선언된다.
cp0이 카이도에게 뭉개진다.
cp0의 생존은 장담할 수 없으나 cp0 관련해 꽤 흥미롭고 근사한 장면이 나온다.
즈니샤와 모모노스케 관련 중요한 대화가 있다.
마지막에 카이도가 적들을 없애기 위해 옥상에서 내려온다.
 
출처 : 원버갤

Share:

댓글 22개:

  1.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불법으로 처보는새끼가 말은 존나 많네 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ㄴ 그건 니도 ㅋㅋ 불법으로 보는 주제에 잘한거 없으면 짜져있어 ㅎ

      삭제
    3. 감사합니다~ 하고 보면 되는걸 ㅋㅋㅋㅋ 불만 오지네 병~신

      삭제
    4. ㅋㅋㅋ 저 스포는 추가 스포가 나오기 전 루피 각성 모습의 힌트가 생략된 내용이라 유튜브 댓글 여론만 봐도 나 이외에 대부분 답답해했던건 사실이었고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살고있는 독자로서도 충분히 이런 감정 표출할 수 있다고 보는데 굳이 이런 댓글에 답글까지 남기는 니 인생 참 애잔하다

      삭제
    5. 불법으로 처보는새끼가 무슨 독자야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공짜로 처보면서 왜케 질질끌어~ 하는 병신이지 ㅋㅋㅋㅋㅋㅋㅋ

      삭제
    6. 엌ㅋㅋㅋ불법으로 처보는건 너도 마찬가지라 나한테 뭐라할 처지는 아닌거 같은데?ㅋㅋㅋㅋ
      계속 시비 털지말고 꺼져 좀 븅신아 ㅎㅎ 지가 오다도 아닌데 왜 혼자 지랄발광이야

      삭제
    7. 지 분수도 모르고 남한테 훈수두는 수준 ㅋ.ㅋ. 애잔하다 애잔해

      삭제
    8. 불법으로 봐서 욕하는게 아니라 좆도 돈도안내고 공짜로 처보면서 욕하고 불만을 쓰는게 병신같다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를 못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9. 불법으로 보면서 있는 불만 없는 불만 다표시하는거보소 ㅋㅋㅋㅋ 반박은 너도 불법보졔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10. 뭐라노 말 존나 많네 ㅋㅋㅋㅋ 현생을 살아라

      삭제
  2. 맨날 독자 예상 안따라갈려고 다른 전개로 진행하는데
    그럴필요가 있을때가 있고 없을때가 있는거 아닌가 ㅡㅡ

    답글삭제
    답글
    1. ㅇㅈ 너무 그러면 재미도 떨어지고 같은 결말에 도달하는 시간도 더 소요되는듯. 가끔은 독자들이 원하는 것도 던져주면서 밀당 좀 했음 좋겠음. 너무 밀기만 하니 ..

      삭제
    2. 그림 스포에서 루피 각성 하는듯한 그림 나와요 정식 열매 이름도 나오는것 같네요 니카열매

      삭제
  3. 정말 졌네...조로를 위한 패배일까?? 그럼 조로는 카이도우,킹 둘다 잡는건데 말이되나 해적왕과 제일검호...뭥미 조로보다 쎈 미호크는 카이도우를 윗도는것인가? 용호상박이라는 샹크스는 얼마나 강한것인가? 뭐여 대체 베베 꼬아놓고있어...3차전에서 이긴다인가?

    답글삭제
  4. 그게아니고 이 바보들아 루피는 항상 국민들의 염원과 응원속에서 승리했어. 지금은 와노쿠니거지들이 싸우는것도모르는데 이기게 오다가 놔두겠냐 ㅉㅉ

    답글삭제
  5. 야 애들아 실망하지마라 형이 스포일러중에 개스포일러 하나 알려준다
    즈니샤가 말하길 그가 돌아왔다 800년전의 조이보이가.. 하면서 루피 몸 녹으면서 씨익한번 미소지으면서 담주 휴재 하면서 끝난다 야발

    답글삭제
  6. 이 새키들은 실망만 쳐하고 살았나
    열매각성해가지고 조이보이가 된 루피가 모두 앞에 딱 등장할려고 카이도 내려보낸거잖아 망창한새키들 당장 앞이 아니라 멀리좀 내다보고 욕해라 욕할거면

    답글삭제
    답글
    1. ㅇㅋ 맞지 나 맨 위 댓글 작성자인데 오늘 또 추가로 나온 스포 내용 보고 질질 쌌다
      오다 큰 그림이 있었다니 ㄷㄷ... 모두 앞에 딱 등장해서 각성한 모습 보여줄려고 크..

      삭제
  7. 루피 조이보이됩니다!

    답글삭제
  8. 카이도우가 아래 나머지 처리하고 마지막으로 와노쿠니가서 시민들 전부 잡아버릴때 루피가 그 광경 보고 어이없어서 각성할듯. ㅎㅎ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