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2년 3월 2일 수요일

원피스 1042화 번역 수정 [고화질] ;;





Share:

댓글 55개:

  1. 답글
    1. 지금 백퍼 각성임 오다가 각성 빌드업 바로 만들어버림 ㅋㅋㅋ

      삭제
    2. 소년만화 보지마 병신새꺄 ㅋㅋ 무식한 새끼

      삭제
    3. 보지마 병신 시발놈아 ㅉㅉ 느금마 조선족출장부

      삭제
    4. 이새끼들 왜 갑자기 욕 싸지르노

      삭제
  2. 저러다가 또 살아나서 이기겠지..뻔한 내용 스토리...

    답글삭제
    답글
    1. ㅅㅂ어차피 해적왕되는데 뭣허러 쳐보고앉아있냐

      삭제
    2. 어차피 살다 뒤질껀데 뭐하러 숨쉬어

      삭제
    3. 너라는 샛기는 어차피 뒤질건데 왜사냐

      삭제
    4. 어차피 발씻을건데 뭐하러 신발신고다녀 맨발로 다녀

      삭제
    5. 대부분 애니가 다 결국은 주인공이 이기는건데 왜 쳐보냐 ㅋㅋㅋ

      삭제
  3. 또 져..? 하긴 기어4로 도플라밍고 겨우 이겼으니 새로운게 필요한게 맞긴 하지. 로우, 키드도 각성능력으로 이겼으니 루피도 이번엔 기어4가 아니라 각성능력으로 이길듯. 고무가 꺾일 수 없다는 떡밥이 나왔으니 각성능력하고 관련있겠지. 언넝 나와라~

    답글삭제
  4. 아직 사황을 이기는건 무리인것 같다

    답글삭제
    답글
    1. 니카로 각성해서 이겨 병신아

      삭제
  5. 마지막 카이도 표정 왜 저럼? 눈동자도 심각할 때 나오는 건데

    답글삭제
    답글
    1. 일대일 맞다이인데 cp0똘마니가 뒤에서 루피 쳤잖아 ㅋㅋ 오뎅한테 그렇게 이긴게 트라우마였는데

      삭제
    2. 루피 일어날때까지 카이도랑 CP0 랑 맞다이 할꺼 같습니다
      또 트라우마가 생겼다고 비겁하게 이긴게 맘에 걸린 듯

      삭제
    3. 친 건 아니고 루피 팔 잡고 철괴로 몸을 굳혀서 팔을 못 뻗게 한거 같아요

      삭제
  6. cp0 카이도우가 살려두지 않을듯...

    답글삭제
  7. 음...사황이랑 싸움중에 한눈을 팔다니
    역시 애송이 각성 시키려는 의도 인가

    답글삭제
    답글
    1. 한눈이 아니라 펀치를 뒤에서 잡았잖아요. 제대로좀 봅시다

      삭제
  8. 다시 일어선다 해도 기어4끝나서 패기못쓸껀데... 각성말곤 없네...

    답글삭제
  9. cp0는 루피.카이도우 앞에서는 ㅈ밥아님? 왜 기어나온거지

    답글삭제
    답글
    1. 싸움에 끼어든 cp0이 오뎅이라서...? 그래서 갑자기 막컷에 보면 오뎅의 얼굴이 나오고, 코나 옆머리 보면 오뎅이랑 똑같음.

      삭제
    2. 뭔 개소리냐ㅡㅡ
      오뎅을 자신의 힘으로 죽이지 못한 것에대한 트라우마가 다시 나타난거지
      똑바로 좀 읽읍시다 예?

      삭제
    3. 그러게요 오뎅ㅇㅈㄹㅋㅋ

      삭제
    4. 이건 뭐 병신도 아니고 ㅋ 이해도 못해서 씨부릴 거면 쳐 보지마 c발련아

      삭제
    5. 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10. 카이도가 너도 조이보이는 되지못했다고 했는데
    카이도는 조이보이가 고무열매 각성자인걸 알고 있는듯
    하네요 루피가 조이보이가되기를 내심 기대하고 있는것같은데 악역이지만 루피를 도와주는 쪽으로 가지않을까 라는 생각이드네요

    답글삭제
  11. CP0가 루피 뒤에서 잡은건 카이도우에게 트라우마 다시 깨게 해줄려는 설계인가..

    답글삭제
    답글
    1. 멍청아 오로성이 루피 죽이라고 지령내렸어 제발좀 제대로 봐 무식아 무식무식열매 각성자니?

      삭제
  12. 아니 저렇게 다죽어가는 CP0한테 잡힐거면 견문색은 왜있냐ㅋㅋ 아니좀 지는건 좋은데 개연성이 있게지던가ㅋ 아 징하다 징해

    답글삭제
    답글
    1. 최강자 카이도와의 싸움이잖아 멍청아 더구나 최고 실력자들인 cp0 암살조 소속이라고 ㅉㅉ 저정돈 누가와도 당할수 밖에 없어 멍청한새꺄

      삭제
  13. 솔직히 이제 이렇게 되면

    ((카이도 vs 아카자야 사무라이 , 카이도 vs 최악의 세대 , 카이도 vs 야마토 , 카이도 vs 루피 ))

    하고

    (( 루피 vs 카이도 ( 루피 카이도 와 싸우면서 몇번 리타이어 된거 포함 )) 하면 카이도 와 루피

    데미지 면 에서는 비등비등 할듯 다음 다음 화에서 결판 날듯

    답글삭제
  14. 씹다 감 다떨어졌노 적당히 질질 끌어야지
    그리고 좆피 저 씹련은 목숨이 뭐 백개는 되나?

    답글삭제
    답글
    1. 멍청아 노잼이면 보지말고 뒤져

      삭제
  15. 루피는 아직 류오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것..

    답글삭제
    답글
    1. 류오때문에 싸움이가능한건데?류오 아니면 타격이 안먹힘

      삭제
    2. 멍청아 류오 이미 사용중이다

      삭제
  16. 오히려 카우도우 개 빡치는거아냐?

    답글삭제
  17. 아 이거 저 CP0가 오뎅 같네요
    이마 부분이 가려진 건 아마 이마에 총을 맞고 죽었거나 큰 상처가 생겼는데 누군가 부활시켰거나 치료해준 걸로 보이네요
    아니면 아예 아들네와 같이 타임 루프한 후 부활 혹은 치료받았을 수도 있고요

    답글삭제
    답글
    1. 덧붙이자면 저는 막컷 구도를 보고 오뎅=CP0임을 암시한다고 확신했네요
      얼굴을 닮게 그려놓은 것도 좀 수상하고요

      삭제
    2. 체격이 아예 다른데 뭔 개소리야 멍청아 글구 정말 그렇다면 그리워하는 묘사가 있어야지.

      삭제
  18. 그냥 루피 뻗어버림.
    카이도 두번이나 같은 방법으로 이김.
    열받아서
    CP0 처리하고 가버림.

    답글삭제
  19. 침투부 개선안대로 이제 루피도 퇴역하고 애들도 몇 명 빼자

    답글삭제
  20. 표지에 푸딩이 나오니 뭔가 짠해지네..
    이전까지 여캐에 빠진적 없었는데 푸딩한테 빠짐..

    답글삭제
  21. CP0는 즈니샤의 진격을 두려워하는 오로성의 지시로 저런 짓을 한거임.

    이유 : 카이도가 이기고, 루피가 패배하면 즈니샤를 컨트롤 할수있는 모모를 관리하기 곤란해짐.
    때문에 루피가 이기기를 바라는데, 이전 크로커다일과의 싸움에서부터 모든걸 보고받아왔던
    오로성은 루피의 강제 핀치 상황을 만들어 능력을 각성하게 하기 위해 저런 지시를 한거임.

    어떤 이유에서인지 즈니샤자체를 두려워 하는것이 아닌 그와 연관된 것들을 두려워 하는
    오로성은 그것들의 일부를 컨트롤 할수있는 모모를 보다 선한 영향력아래 관리하기위해
    저런 짓을 했다라고 볼수 있음.

    답글삭제
    답글
    1.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
    2. 개소리말고 꺼져 걍 오로성은 지들 권력이 무너질까 열매회수 위해 좆피 죽이라고 한거다 ㅉㅉ 무식한 새끼

      삭제
  22. cp0가 오뎅이라는 애미뒤진 소리하는 씹병신련들 존나많네 대가리가 있으면 생각을 좀 쳐해라 씨발련들아 ㅋㅋ

    답글삭제
  23. 진짜 무식한 새끼들은 운지바람이다 시발년들아 뭔 오뎅타령이고 즈니샤 타령이니 ㅋㅋ 걍 오로성이 열매회수위해 좆피 죽이라고 cp0에 명령한거다 시발들아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