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2년 2월 9일 수요일

원피스 1040화 번역 (수정) \\ㅇ0ㅇ//





Share:

댓글 17개:

  1. 즈니샤라는 그 코끼리가 800년전 조이보이의 동료였다고?

    답글삭제
  2. 카이도는 죽고 빅맘은 살은건가..

    답글삭제
  3. 카이도랑 빅맘 결혼해서 카이도 종족 자식을 낳았다면 얼마나 미친놈일거 같냐? 마치 티라노랑 익룡이랑 새끼쳐서 날개달린 티라노 급 정도는 되려나 ㅋㅋ 어차피 빅맘은 그냥 막 타종족 남자들 잡아서 꼬추즙 짜서 자식만 ㅈㄴ 늘렸는데 정작 최강의 생물체 꼬추즙은 안 받았네 생긴건 개 ㅈ같이 생겨도 공격력 방어력 하나는 끝내주는 자식을 낳았을텐데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애초 서로 싸우는 사이인데 뭔 섹스하겠냐 ㅋㅋ

      삭제
  4. 즈니샤가 실수 했어도 800년전에 이용해 먹었으면 끝이지
    800년 동안 괴롭히는 원피스 세계관의 인성질....어휴
    괜히 도와줬다가 이게 무슨 꼴이냐??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 인줄 알아

    답글삭제
    답글
    1. 느금마 창녀질이나 그만시켜

      삭제
  5. 누가모래도 검은짬지 티치가 짱이다

    답글삭제
  6. 루피는 빅맘카이도우 콘돔역할이 딱인데

    답글삭제
  7. 즈니샤가 동료라고 하니까 왜 갑자기 쵸파생각나냐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어인섬멸망각잡혔네

    답글삭제
  9. 빅맘 , 카이도 vs 최악의세대 붙었을때부터 지렸다 ㄷㄷㄷ 이제 루피 하고 카이도 만 남음 오지게
    기대되네 ㅋㅋㅋㅋ

    로우가 초필살기 쓴 바다 구멍에 해저폭팔( 용 to the 암 ) 터졌는데 죽었을수도 있어!!!

    나미쫘~~~~~앙~~~~ 근처 동글동글한 열매 빨리 찾아 봐!!!! 소울소울 열매로 바껴있을수도 있어!!!

    나미쫭이 먹으면 겁나 잘 어울릴것같은데 ㅠㅠ

    답글삭제
  10. 트라팔가 로 현상금 뛰는 소리 들린다.. 웅장하다

    답글삭제
  11. 빅맘 뒤졌노이기야 ㅋㅋ 꿀잼이다 그럼 빅맘해적단은 어캐되냐? 근처에 있을텐데?? 카타구리가 속으로 나이쓰~ 해놓고 돌아가는거 아니겠제??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