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2년 1월 13일 목요일

원피스 1037화 번역 업데이트





Share:

댓글 24개:

  1. 오우~ 다음주 휴재 할만하게 잼 있다
    근데 루피 이상태로는 이기기 힘들어 보이는데
    다른 힘이 필요하다 고무각성?각?
    근데 오로성 열매 얘기 뻔하게 고무열매를 말하는건 아닐테고...근데 솔직히 루피 고무열매를 말하는게 맞았으면 좋겠다
    왜냐하면 주인공 이니깐
    좀더 막강한 힘을 줘도 괜찮다
    언제까지 애송이 할거냐고...!?

    답글삭제
  2. 으이~ 하니까 최민식이 같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카이도와 박맘의 싸움이라면 누가 죽어도
    이상하지 않아 없애야 한다~(루피)말하는듯
    열매 얘기는 루피 고무고무
    진짜 이름은....????

    답글삭제
  4. 즈니샤가 조이보이 아니냐???

    답글삭제
    답글
    1. 어쩌면? 일단
      조이보이는 거인족이고 그 상태에서 열매를먹고 몇백년간 즈니샤의 몸으로 계속 떠돌고있는거지
      즈니샤가 그랬자나 자기는 벌을 받고있는거라고 즉 후대에 일을떠넘기게된게 죄스럽고 원통하다는거지
      루피랑 모모가 즈니샤의 즉 만물의소리를 들을 수 있던건 우연이아니라구 디의의지!

      삭제
    2. 조이보이는 왠지 D의이름을 가진 선조일듯

      삭제
  5. 아 다음화 너무 궁금합니다 다들 스토리 짜는데 도움을 주실 수 있을 정도시네요. 정말 그렇게 되어도 손색 없을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답글삭제
  6. 고무고무 열매를 정부에서 샹크스에게 가져오라고 한 것도 뭔가가 있어 보입니다.
    샹크스는 레벨리에서도 저 사람들이랑 독대할 정도면 뭔가가 있는 듯...

    답글삭제
  7. 혹시 모모가 먹은게 스마일열매가 아니고 용(우라노스)열매?

    답글삭제
  8. 내용이 점점 재밌어지는군요 ~ ㅋㅋㅋㅋㅋㅋㅋ 다음화가 기대된다

    답글삭제
  9. 다 나온거 같은데.. 예전에 나온 거대 밀집 모자로 조이보이는 거인족일거다라는 복선.. 이번 화에서 오로성이 그 열매를 역사에서 지우기 위해서 다른 이름을 붙였다는건 별거 아닌 이름으로 붙였을 가능성이 큼 = 고무고무. 루피의 고무고무 열매의 각성은 고무의 늘어나는 특성을 이용한 거인화일 가능성이 매우 큼. 조이보이도 거인족이 아니라 거인화 각성 능력자였을거고.. 그러면 누구도 움직이지 못하는 거인족을 움직일 수 있는 가능성도 생기고

    답글삭제
  10. 암튼 루피가 주인공 이니깐 루피위주로 진행 하자
    패기 만으로는 많이 부족하다
    막강한 힘을 줘도 괜찮다

    답글삭제
  11. 느낌이 왠지 고고열매는 사실 고대 병기와 이야기할수 있는 열매 아닐까 생각 하네요
    왠지 그래서 인어공주 편때도 바다의 병기들과 이야기를 들을수 있는게 아닐까 생각 하고요
    설마 고고열매의 다른 이름은 고대 조절 열매 아닐까라는 추측 한번 해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사람사람열매 니카다 병신아 원피스의 신이라고!!

      삭제
  12. 루피의 고무고무 열매가 각성해서 지형을 변경시키는 능력까지 가지게되고 두개의 라인을 각성능력을 활용해서 하나의 지형으로 만든다면 올블루도 생성되는 각?

    답글삭제
    답글
    1. 이미 와노쿠니 쪽 바다가 올블루야 멍청아

      삭제
  13. 그래도 검은짬지 티치는 못이길듯

    답글삭제
    답글
    1. 뭐야 사실 티치 양성이야? 보지도 달림? ㅋㅋ

      삭제
  14. 좆피 저 씹련 다른애들이랑 신나게 다굴쳐놓고 "나한테 져도"취해서 그랬다는 변명은 하지 말라고??? 양심이 쳐뒤졌노

    답글삭제
  15. 역시 좆피는 좆피답군 밀집내 육변기 나미를 양보안한다 씹새야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