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1년 12월 15일 수요일

원피스 1035화 번역 고화질 용





Share:

댓글 18개:

  1. 어째 루피가 제일 약해보이냐 이제

    답글삭제
  2. 다음주 휴재면 22년 되기 전에 마지막을 루피 보여주면 좋을텐데 정리할 사이드 들이 많아서 안되겠네

    답글삭제
  3. 킹 하늘섬에 와이퍼랑 되게 비슷해보인다

    답글삭제
    답글
    1. 엌ㅋㅋ나도 눈 문신보자마자 그생각함 ㅋㅋㅋㅋ

      삭제
  4. 곱빼기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와 마지막 좆간지

    답글삭제
  6. 조로가 용을 벤다는걸 이장면으로 보여준거 같네...

    답글삭제
  7. 곱빼기 화룡황 베는 장면은 암시고 올라가서 카이도 용일때 베지 않을까 싶은데...그리고 루나리아 족이 걔네 맞네 그 에넬이 달에 가서 본 벽화에 나오는 날개 달린 애들. 종족명에 달을 뜻하는 루나도 딱 있구...걔네가 달에서 와서 신의 일족? 이랬나 그렇게 살다가 d의 일족한테 쳐맞아서 멸망한 삘?

    답글삭제
  8. 4황의 오른팔이면 칠무회보다 윗급 아닐까?

    답글삭제
    답글
    1. 칠무회 하니까 방어가 땡기노 침고인다 ㅅㅂ

      삭제
  9. 이제야 떡밥이 풀렸네 표지에있던 용호상박
    호랑이가 조로맞고 용은 카이도가아니라 킹이쓰는 기술중에 용의형상이 있었고 그걸베는거였구만
    역시 대결구도 두목은 루피가 처리하는게 맞는거

    답글삭제
  10. 형들 내 개인적인 추측좀할겡
    난 앞으로 세명 루피의 동료가 될거라고 생각해
    야마토 킹 자칭흰수염아들(에드워드위블인가?) 이렇게

    답글삭제
    답글
    1. 바보같은 소리마 이미 루피해적단은 충분해 야마토 킹 아들 등 안들어와 많아봐야 쓸데없어 멍청아 나미 - 육변기, 로빈- 후변기(디저트 개념) 이정도만 충분해

      삭제
  11. 용 카나리아족이라는데 제법 멋있네 나만큼 아니지만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