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1년 12월 1일 수요일

원피스 1034화 번역 참고--> 고화질





Share:

댓글 22개:

  1. 1등인 것이냐~!!?
    다음주 휴지~
    루피는 12월 마지막주에 나오겠다
    또 기절 된 모습 보여주면 오다 똥꾸녕 쑤신다

    답글삭제
  2. 결국...퀸은 여자때문에 한눈팔고 지는거냐?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바로 질것같진 않음 그래도 사최간인데 간지나는 싸움하다가 리타이어 해야지

      삭제
  3. 퀸저거 사최간 맞음? 베르고 도피보다 약하네

    답글삭제
    답글
    1. 상디가 강해진건데 뭔 개솔 ?

      삭제
    2. 이 머저리 상디 몸이 초인이 됫어잖어

      삭제
    3. 아가리 털거면 만화를 보고 털어라

      삭제
    4. 니들보다 많이봤어..사최간이면 도피이상은 된다고 봐야맞는건데 너무 약하네 퀸..상다가 초인됐다해도 너무 생뚱맞은데..

      삭제
    5. 도피가 사최간급인데 뭔 개소리야 ㅠㅠ
      해군대장 포함 신세계 해적들이 도피 하나에 쩔쩔매다가 겨우 잡았구만 ㅋㅋ

      삭제
  4. 이정도면 상디아빠 감격하다 못해 질질짤듯

    답글삭제
  5. 지금 상디랑 도피랑 싸우면 누가 이기는걸까

    답글삭제
  6. 도피 뼈도 못추릴듯...

    답글삭제
  7. 병신들 지랄하고 자빠졌네..
    오다 맘이다 병신들아..

    답글삭제
  8. 우문현답 ㅋㅋㅋㅋ 오다맘 ㅋㅋㅋㅋ

    답글삭제
  9. 한방에 간다 한방에 간다 해놓고 어디누가 한방에 갔습니까???? 퀸이 한방에 가뿌래씁니다!!

    답글삭제
  10. 상디녀석 믿고있었다구..!

    답글삭제
  11. 퀸ㅋㅋㅋㅋㅋ상디가 아주 다짐육만드는데 선수구나 진짜 ㅋㅋ 옛날에 초창기 상디 봉쿠레랑 싸울때 연속으로 치고박던 장면생각나네
    그때랑은 비교안될정도로 강하지만

    답글삭제
  12. 상디가 디아블잠브에서 이프리트잠브로
    각성하는 순간

    답글삭제
  13. 그니까 지금상디는 제르마 장비 없고 몸만 각성한건가? 이거 애비한테 감사해야겠네 일반인이 강해지는데 한계가 있지만 철인이라면 각성이지 시발 ㅋㅋ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