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1년 10월 28일 목요일

원피스 1030화 번역 입니다. ^.^; 고화질..





Share:

댓글 11개:

  1. 갸아아아아~!! 1등인 것이냐~!!
    근데 누가 이기든 분명 만신창이 일텐데 해군이나 CP0말고 다른 큰세력이 등장할것 같다
    검은수염 티치만 아니였음 좋겠다

    답글삭제
  2. 사황이 혼줄나다니 하긴 사황이 무적두 아니구

    답글삭제
  3. 그래도 빅맘이 여기서 죽진 않을듯 ㅋㅋㅋㅋ 그래도 사황인데 ㅋㅋㅋ

    답글삭제
  4. 왤케 잼없냐 1000화부턴 의리로 본다

    답글삭제
  5. 키드 로우 다 각성 했다는건 루피도 각성기술하나 나오겠네

    답글삭제
  6. 죽진않아도 그림이 보이네요 루피는 카이도우 이기고 빅맘을 2:1로이기는 구도
    cp0 등장한 단계에서 혁명군이 여기서 등장할거같네요.

    답글삭제
  7. ㅋㅋ 빅맘 왤케 약하냐?? 사황의 위엄은 샹크스 흰수염만 대박일뿐 나머지는 병신같다 별로 안강해 내가 원피스 세계에서 가서 짱먹겠네 시발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