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1년 10월 6일 수요일

원피스 1028화 번역 저화질 입니당당당





Share:

댓글 19개:

  1. 뭐지 상디 몸에 무슨일이 있는건가

    답글삭제
  2. 빈스크모 피가 이제돌기 시작했나?

    답글삭제
  3. ㄹㅈㄷ 오다가 상디 체면 살려주려고 각성시켜줬네 드디어 ㄷㄷ

    답글삭제
  4.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5. 상디 개조인간이네ㅠㅠ

    답글삭제
  6. 근데 펑크자하드에서 베르고랑 싸울때 다리 금갔었는데...? 슈트 때부터 각성이라고 하면 할말없고

    답글삭제
  7. 지금도 전신의 뼈가 부러졌음
    걍 작가가 상디 각성시킨거

    답글삭제
  8. cp0가 움직이는구나 ㅋㅋㅋㅋ cp0의 우두머리는 누굴까 궁금 ㅋㅋㅋ 그리고 이 cp0를 막기위해 샹크스가 나타날거 같은 예감이 ㅋㅋㅋ

    답글삭제
  9. 다른건 그렇다 치는데 브라키오 사우르스가 저렇게 되는건 .....진짜 오바다.....

    답글삭제
  10. 조르기당하니까 각성시키네 ㅋㅋ 상디말고 공룡 상대 없으니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ㅋㅋㅋㅋㅋㅋ 퀸의 브라키오 사우르스의 목과 꼬리가 나란히 일직선 될때부터 ㅋㅋㅋㅋㅋ 씨익하고 웃고있는 내자신을 발견 발사 되는순간 ㅋㅋㅋㅋㅋ현욱 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 ㅋ 퀸 너무재밌어서 호감

      삭제
  12. 진짜 씹다야 정신 좀 차리자 스토리 전개를 개같이 하노

    답글삭제
    답글
    1. 공짜로 처보는 병신이 말이 많네 만화책 사서 따지든지

      삭제
  13. 퀸 진짜 병신이네 지 스스로 지 기계한테 2방이나 딜 쎄게 처맞아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