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1년 9월 8일 수요일

원피스 1025화 번역 쌍룡도. 고화질





Share:

댓글 13개:

  1. 개재미있네,.,, 다음주 휴제...

    답글삭제
  2. 이번화 내용 똥도 없네..ㅡㅡ
    암덩어리 모모노스케 땜에 또 한주 내용없이 지나가네

    답글삭제
  3. 졸라꿀잼이네 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루피가 카이도우랑 1대1로 이겨야되는데 주인공 버프가 있찌 그래도~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이미 존나게 다굴쳐놨는데 마지막에 1대1 해봤자 의미 있노

      삭제
  4. 야마토 팬티를 보여달라!!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