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1년 9월 29일 수요일

원피스 1027화 번역 'GO화질'





Share:

댓글 19개:

  1. 얄상한 스모커 얼굴 나올것 같다~

    답글삭제
  2. 이싸움에서 조로 눈 뜬다에 오다 손목가지 건다 ㅋㅋ그나저나 모모는 진짜 칸주로한테 절라 터질때 겁나 속시원 했는데 죽지 그랬니...

    답글삭제
    답글
    1. 조로 왼쪽눈이 영구 실명 됐는데 눈을 뜨겠냐??

      삭제
    2. 작품중에 영구 실명이라고 누가 그랬냐?? 딱보면 레일리 그림 안그려지니??

      삭제
    3. 멍청아 장애인이라고 시발아

      삭제
  3. 너무 억지로 루피와 카이도 싸우게 하는 듯

    답글삭제
  4. 아니 ㅆ 발 ㅋㅋㅋㅋㅋㅋ 모모노스케 저새끼 찐따처럼 행동 하는 컷신만 모아도
    원피스 반권 분량은 나올듯 진짜 적당히좀 해 ㅆ발

    답글삭제
  5. 복면가왕 킹 가면을~~ 벗어주세요

    답글삭제
  6. 좆피 씹게이년 여태까지 신나게 다굴쳐놓고 마지막에 지만 가오챙기겠다고 일대일 하노

    답글삭제
  7. 킹 존나쎄네 ㅋㅋ 카타구리보다 쎄보이네 새끼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