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1년 9월 23일 목요일

원피스 1026화 번역 - 고





Share:

댓글 14개:

  1. 마지막에 오로치인가 ㅋㅋㅋㅋㅋ 저새끼 쥐새끼 처럼 살아 있었네 ㅋㅋㅋㅋ

    답글삭제
  2. 모모 진짜 고구마 백개 먹은것 같다 루피는 레일리 말처럼 패왕색은 본인 성장으로만 강화 된다
    하늘이 갈라질 정도면 샹크스정도 성장 했나봐요

    답글삭제
  3. 루피 근데 진짜 저러고 또 기절해버리면 진짜 오다 항문 카이도우 쇠몽둥이로 쑤셔 버린다 진짜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ㅆㅇㅈ 기절해서 좀 더 흥미진진해지는 건 나쁘지 않은데 또 혼자 바다로 투척되면 ㄹㅇ 개노답

      삭제
  4. 하늘 갈라진거 흰수염 vs 샹크스 생각 나누.....

    답글삭제
  5. 네코니코 빵 이래 ㅋㅋㅋㅋㅋ 웃겨

    답글삭제
  6. 이제보니까 원피스 좆나 유치하노 특히 루피 대사 오글거리노

    답글삭제
    답글
    1. 소년만화인데 유치함있지 병신아 성인만화 사서보던가 시발

      삭제
  7. 네코니코 빵 선넘넼ㅋㅋㅋㅋ 모모노스케 애새기마인드도 가뜩이나 쌉고구마인데 그나마 하늘 갈라지는 걸로 만화하네

    답글삭제
    답글
    1. 불법보는 그지새끼가 아주 지랄하네 ㅋㅋ 제발보지말고 운지해

      삭제
  8. 야마토 쌍년아 보지보여줘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