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1년 9월 1일 수요일

원피스 1024화 번역 고 화 질 ㄷㄷ





Share:

댓글 20개:

  1. 야마토 패왕색 류오쓰는거아닌가?? 근대 왜 쇠사슬 루피가풀어준거냐ㅡㅡ

    답글삭제
    답글
    1. 방출형은 쓰는데 안에서 파괴하는건 못쓰는거지 뭐

      삭제
    2. 그니까 ..방출형이 더 높은 단계 아닌가 루피가 풀어줄 필요가 없던게 아닌지 오다가 설정 제대로 정리해주겠지 ..?

      삭제
  2. 아무개.. 류마 후손인가 조로랑 닮았네 ㅋㅋ 2도류에 ㅋ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카이도가 던진 칼은 5자루고, 다음컷 식사랑 같이있는 건 6자루고, 사무라이들이 카이도 잡으려고 동굴 나갈 때 뒤 두명은 한자루씩만 잡고 있네
      그럼 앞에 조로의 혈통으로 보이는 사람이 3도류 아닌가?

      삭제
  3. 한명은 조로 아빠 / 한명은 덴지로 아빠 / 한명은 아슈라 아빠 아닌가??

    답글삭제
  4. 와~진짜 말하고 싶지 않아요 개나소나 패왕색 씨브랄꺼 이럴거면 씨브랄꺼 좆두 씨발 처음부터 수백만명중 이라며 여인섬에서 까대지나 말던가 루피 좆나 높게 보다
    신세계 이진구 처럼 쥐 좆이자나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와우
      카이도자손이 패왕색쓰는데 개나소나래ㄷㄷ

      삭제
    2. 내생각엔 수백만명중 하나인건 혈통없는 애색히들인거같다

      삭제
    3. ㅋㅋ 뭔 개나소나여 신세계니까 그정도 있을만하지. 패왕색 있을법한 애들만 딱딱있구만

      삭제
    4. 패왕색은 개나소나 다있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5. 60억 인구쯤 되나부지.... 500만명에 1명 이라면 1200명이니..

    답글삭제
  6. 저 꼬마 능력 얼마나 가는거냐 ㅋㅋㅋ 풀리면 악당으로 돌와온텐데 ㅋㅋㅋ

    답글삭제
  7. 나는한30빠정도되겟군ㅎㅎ

    답글삭제
  8. 야마토 어릴떄 개꼴리노.. 이 오빠는 텐트쳤단다.. 나랑 놀자구나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