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1년 8월 26일 목요일

원피스 1023화 번역 ...





Share:

댓글 17개:

  1. 조로 아직 개안하지 않았네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 그놈의 개안 개안 ㅋㅋㅋㅋㅋ 나루토 입니까? 작가가 개안한다는 말도 떡밥도 없는데 ㅋㅋㅋㅋ 혹시나 조로 눈 뜨면 윤회안 이라도 나오기를 바라고들 있는건 아닌지 ㅋㅋㅋ 의문ㅋㅋㅋㅋ

      삭제
  2. 모모 카이도 열매랑 똑같은거니까 화염 브레스나 이런것들 다 할 수 있겟네 카이도처럼 개쎌듯

    모모,야마토,루피, 마르코 이렇게 카이도랑 싸울것 같다 모모타로 설화가 맞네

    답글삭제
  3. 존나 재밌다 오다 센세 진짜 천재.. 원피스는 명작임이 틀림없다

    답글삭제
  4. 조로 눈개안 아직이고 ㄷㄷ하네

    답글삭제
  5. Cp0 루치가 말한게 모모노스케 용 말한거였네 ㄷㄷ
    왠지 상상초월한 힘 보여줄것 같다

    답글삭제
  6. 9.10 휴재 나라에서 사세요

    답글삭제
  7. 갓 에넬 복선 계속 까네

    답글삭제
  8. 그놈의 개안 개안 조로가 무슨 심봉사 야 머야:::

    이미 미호크 한데 수련할때 눈 한쪽 못뜨는 대신 조로가 급성장 한걸로 나오는것 같은데

    오다 센세가 ㅋㅋㅋ 조로 개안 한다고 말한적도 떡밥 떤진적도 없는데 ㅋㅋㅋ

    그만 개안 개안 하시길 설마 윤회안이라도 바라고 ㅋㅋㅋㅋ 말하는 건가..

    조로가 눈 개안하면 원피스 명작은 나루토 미만잡됨 ㄹㅇ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로 개안 뇌피셜 그만 하셈들 ㄷㄷㄷ 다른 뇌피셜들은 들어줄만한데 ㅋㅋㅋ

    이것만은 못들어 주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 모모노스케 나이 조절할줄 암?

    답글삭제
    답글
    1. 시노부가 나이먹게 해줬자늠

      삭제
  10. 원피스만은 눈깔만화 만들지 말자 개안은 개뿔 ㅅㅂ

    답글삭제
  11. 모모 큰장어됏네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