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1년 8월 19일 목요일

원피스 1022화 번역 고화질 !!!





Share:

댓글 26개:

  1. 진짜 개간지다 ..... 루피해적단의 간부들 ㅠㅠ

    답글삭제
  2. 와..........명장면이네

    답글삭제
  3. 조로랑 상디 합동공격은 무조건 인정이지!

    답글삭제
  4. 만화가 뭐라고 갑자기 울컥하냐

    답글삭제
  5. 와 오줌살짝 지렷네
    샤워하러가야지

    답글삭제
  6. 왠지 조로와 상디가 결국 킹과 퀸을 이길 것 같고 그러면 이제 루피가 카이도우를 이겨야 되는데
    아마 루피가 카이도와 다시 대결할때 결국 루피의 마지막 최종 기어 필살기인 기어 5 , 기어 핍스가 공개되지 않을까 싶다.

    답글삭제
  7. 빅맘은 어쩔거임

    답글삭제
    답글
    1. 빅맘은 막아주기만 하면됨. 얘는 백퍼 나중에 튐 cp0나 해군때문에
      그것보다 빅맘 해적단 선원들이 안보이고 있는데 얘네가 지금 어떻게 난입할지 궁금하기도 함 ..
      스무디랑 징베랑 뜰려나? 우솝도 확실하게 활약하기 위해선 매치업 성사되야 하긴함. 빅맘해적단은 해군에 잡히는 그림이 되서 혼자 튄 빅맘은 또다시 예전처럼 '혼자'가 되는 식으로 될지도 ! 로빈이랑 브룩은 로드포네그리프 찾으러 다니고 ㅇㅇ

      삭제
    2. 글고 내가 볼때 루피가 탈출하기 위해선 혁명군 백퍼 와야함

      삭제
  8. 빅맘은 달달한 까까주면 루피네편 될거임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빅맘도 원피스 노리는데 원 같은편이야 장애년아

      삭제
  9. 조로랑 킹 눈 왜 똑같냐

    답글삭제
  10. 마지막은 진짜~~~~~~가슴이 매우 웅장해진다

    답글삭제
  11. 마르코 ㅆㅂ ㅋㅋ 여태까지 ㅈㄴ 날뛰어놓고 갑자기 개 쿨하게 항복, 직성이 풀렸대 ㅋㅋ 낄끼빠빠 제대로 하는 역시 세계 최고의 해적단 넘버투스럽네 ㅋㅋㅋㅋㅋ 아 ㅈㄴ 멋있네 조로-상디 막짤 다음으로 ㅋㅋ

    답글삭제
  12. 레알 눈팅만 하는 사람인데.. 마지막 상디 , 조로 투샷 보니까 눈물이 글썽여지네 ㅋㅋㅋㅋㅋ

    어디서 뇌피셜들이 많이 나온건지..

    전 부터 " 로져 열매 = 어둠어둠 열매니 고무 고무 열매 라느니 "ㅋㅋㅋㅋㅋ

    " 야마토 열매가 " 기린 혹은 백호 " 라느니 확신하는 뇌피셜에 ㅋㅋㅋㅋㅋㅋ

    이제는 근거 없는 루피 기어 5 가 이름이 어쩌니....그러는데

    손오공 이 피콜로 더듬이 빠는 소리 하고 있네ㅋㅋㅋㅋㅋ 그런 뇌피셜 보다는

    아무튼 " 마르코 " 도 자~~~~~알~~~~ 구슬려서 야마토 하고 새 동료로 들이자~~!!!!!!!!!

    답글삭제
  13. 크 지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로 씹간지 등장

    답글삭제
  14. 역시 소년만화의 한계성인가...
    무슨 회복력이 저리 빠르냐;

    답글삭제
    답글
    1. 지난 편 안 봄? 리스크 오는 주사 맞음

      삭제
    2. 그 부작용이 고작 배의 고통...?
      별개로 고기먹고 체력 급속도로 회복하는것도 말이 안되죠.

      삭제
    3. 족같으면 그냥 안처보면안됨? 왜이리 불만들임

      삭제
    4. 멍청한 새갸 그럼 애초 악마의열매는 말이되냐? 세계관이 현실과 다르니 그렇구나 넘어가면 되는거지 공짜로 처보면서 불만가져??

      삭제
  15. 볼 때마다 느끼지만 언제 끝나

    답글삭제
  16. 상디조로 역시 콤비가 죽이는군 지들 그냥 서로 결혼해라 잘맞는다 게이섹스 보고싶다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