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1년 8월 4일 수요일

원피스 1021화 번역 고화질 !!





Share:

댓글 14개:

  1. 성장성장열매 아닌가; 이거머 막갖다붙이거 연재해부리네; 이런공산당만화~

    답글삭제
  2. 하 궁금하게 해놓고 다음주 왜 휴재냐고 오오오오 ㅆㅂ

    답글삭제
  3. 하.. 육다.. ㅋㅋㅋㅋ 로빈 악마 저건 뭐고 숙성숙성의 술법은 또 뭐고.. ㅋㅋㅋ 진짜 명작가 오다는 뒤진지 오래구나...

    답글삭제
    답글
    1. 머래 존나 재밌구만 이래놓고 다음편 꼭 챙겨보쥬

      삭제
    2. 운지해 병신아 공짜 처보면 감사한 마음으로 봐라

      삭제
  4. 아 로빈... 좀 더 자세하게 그리지

    답글삭제
  5. 뭐야 로빈이 악마로 변하다니 ㅋㅋ 너무 뜬금없네;; 악마의 아이라서 악마로 변신한건가? 능력이랑 맞지도 않고 의외네;; 시노부 숙성숙성 술법은 또 뭐고 ㅋㅋ 위키에 벌써 떴네 시간의 가속화 능력이네 아인의 능력과 정반대인데 아인은 되돌아오는 반면 숙성되면 돌아갈 수 없다라니.. 존나 사기 아닌가? 상대를 완전 꼬부랑 늙은이로 만들어버리면 끝장인데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그냥 패기 두른걸 저렇게 표현한듯

      삭제
    2. 생각해보니 쥬얼리 보니가 그런 능력이던데 극장판 제트에 나온 아인이랑 와노쿠니 시노부 둘다 합친 능력이 쥬얼리 보니 능력인 셈인가

      삭제
  6. 이거 이러다가 우라노스가 저 숙성숙성열매로 어른 된 놈이라고 하는거 아냐 용용열매니까 용 중에 우라노스가 잇고 날씨를 조종한다

    답글삭제
  7. 모모 건방진게 까부노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