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1년 7월 15일 목요일

원피스 1019화 번역 고화질 굿





Share:

댓글 29개:

  1.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3. 기린 맞네....사슴느낌이 좀 나는거 보니 용 봉황 거북 기린 사영수

    답글삭제
  4. 대체 스토리가 있기는 한건가??
    캐릭터를 이제 마구잡이식으로 그리네 이제 수긍정도가 아니라 정으로 본다 10다도 모자라다
    구미는 검은수영팀에 있잖아요

    답글삭제
  5. 야마토 시간벌이용 루피 깨어나면 카이도랑 싸운다구 난리피겠지 으휴 내용없어요 이제 십심풀이두 안됨

    답글삭제
    답글
    1. 병신 공짜 처보면서 ㅉㅉ

      삭제
  6. 기린은 이미cp9 카쿠가먹었는데

    답글삭제
    답글
    1. 그 기린이 아니잖아....

      삭제
    2. 그 기린이 아니면 뭐야..? 악마의 열매도 뭐 암컷 수컷열매가 따로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나올거 다 나와서 이제 억지열매 마구잡이로 찍어내는거밖에 안되지않나 ㅋㅋㅋ

      삭제
    3. 잼민이들 많나보네 여기 댓글 수준 보소
      설화 속 동물 '기린'을 말하는 거임;;
      근데 환수종 모델 기린 아닐것같음

      삭제
    4. 기린 암컷 수컷이라니...이런애들 시험봐서 댓글 못쓰게 막아야 되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무식도 정도가있지 ㅋㅋㅋ

      삭제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웃겨 기린 모르누

      삭제
  7. 암컷 수컷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잼민쿤, 실제 동무 기린말고 상상속의 동물 기린이에요^^

    답글삭제
    답글
    1. 아니 솔직히 환수종이고 나발이고 말도안되는 온갖 신화 다 끌어쓰는거보다 보다 암컷 수컷이 더 그럴싸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환수종이고 사영수고 지들도 이게 뭔가 싶으면서 웃기고있네 ㅋㅋㅋㅋㅋㅋ

      삭제
    2. 저 익명 멍청하네 운지나 해라

      삭제
  8. 와 동물 기린을 얘기하고 자빠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각하다

    답글삭제
  9. 댓글이 더 재밌네ㅋㅋㅋㅋ 무식하다 무식해ㅋㅋㅋ

    답글삭제
  10. 맥주 기린만봐도 무슨 동물인진 알겠다 환상의동물 ! 쪽팔려서 끝까지 우기네 잼민이년.
    잼민이년 아니고 나이많이 처먹었으면 상식도 안늘려준 니 부모 탓해라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히 지금까지 자연계,초인계,동물계 처럼 대중적으로 알고있는 열매들이 나와서 재밌었지 알지도 못하는 일본 환수종 전설속 설화 이딴거 나오니까 다른나라 독자들은 "이게뭔데?" 싶어서 검색하고 이런게 있었구나~ 할때부터 재미가 반감될수밖에 없지. 1,2,3,4절 뇌절 다 했으니까 에라모르겠다하고 더한거 갖다 붙히는거야

      삭제
  11. 솔직히 점점 잼이없어진다.. 원피스띄엄띄엄 보기 시작한게.. 왜 이러지..

    답글삭제
    답글
    1. 보지마 공짜 처보는 불법충아 니금마 칼로 난도질해 개먹이준다

      삭제
  12. 야마토 이년아 아빠한테 덤비다니 옷벗고 카이드에 응딩이나 대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