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1년 7월 1일 목요일

원피스 1018화 번역 고화질 업뎃 완료





Share:

댓글 26개:

  1. 샹크스가 왜루피에게 집착햇는지 레일리가왜 관심갖고 수련을시켯는지 이해가네

    답글삭제
  2. 설마 로저가 고무열매였다는건 아니겠지..

    답글삭제
    답글
    1. 조이보이가 고무열매

      삭제
    2. 로저가 고무였으면 시작부터 루피가 해적왕 열매 먹었다고 난리가 나지 않았을까요 ㅋㅋㅋ그건 아닌 듯

      삭제
  3. 조이보이 = 고무고무 열매
    로저 = 어둠어둠 열매
    록스 = 물고기 물고기 열매

    답글삭제
    답글
    1. 로저가 어둠은 좀 아닌 듯...흰수염해적단도 처음보는 능력 같던데

      삭제
  4. 로저 어둠 어둠 열매는 아닌거 같은데.....

    답글삭제
  5. 저거 바둑알로 전력계산하는거 ㅈ망 만화 특인데 ㅋㅋㅋ 쩨쪠하게 몇백 몇천사라진거 설명충으로 보여주는거 연출 씹다답네

    답글삭제
  6. 제발 좀 로져 열매 능력자 라는 뇌피셜은 그만 나왔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

    아무리 만화책에 로져 와 관련된 대사 나 그림체에서 아무것도 안나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떡밥 없고 말이죠...

    답글삭제
    답글
    1. 어차피 최근 만화나 애니에서도 로저에 대한 묘사를 해준거봐서는 그게끝일거같은데 열매능력이있었으면 표현했겠지 열매타령하는애들은 그냥 바보들임

      삭제
  7. 비브르카드 설정집에 로저는 비능력자 라고 나왔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러니까요 어디서 누가 소문을 낸건지 모르지만 로져가 어느순간 어둠어둠 열매 능력자

      라느니..

      고무고무 열매 능력 자 라느니ㅋㅋㅋㅋ 먼가 추측을 해도 어느정도 근거가 바탕이되는

      추측을 해야 임팩트가 있는건데 말이죠 ....

      삭제
  8. 징베얼굴다친듯..왼쪽얼굴을 감추네

    답글삭제
  9. 헐 징배 한쪽 얼굴 실명 된건가 ㄷㄷ!

    답글삭제
  10. 아무래도, ㅋㅋ
    샹크스가 고무열매 먹으려고 해군한테 뺏어서 가져왔다가, 배고픈 루피한테 스틸당한거군요.

    답글삭제
    답글
    1. 멍청아 로저명에 따라 보관했을뿐 먹는거 아냐 애초 열매없어도 사황급 실력인데 왜먹어

      삭제
  11. 로저는 비능력자라고 나왔고 고무고무는 중요한 사람이 먹은것보다 그냥 지나가는 스토리에 떡밥같은거 같은데? 정상결전에서까지 고무능력을 썼고 무엇보다 거프나 윗대가리들이 알고있었는데 떡밥하나 여태 안나왔다는게 말이 안되지 정상결전에서 루피를 보고 다 놀랬어야함 유명한 인물이 먹었다면... 그냥 루치처럼 천재소리를 듣던 cp0이 열매하나 사황한테 뺐겼다고 투옥되지도 않았을거고 더 나와봐야 알겠지만 그 당시 후즈후가 레오파드 먹은 루치를 유일하게 이길수 있었고 cp0의 대장을 맡을수도 있었는데 열매 뺐기고 강해지지 못해서 패하고 그로인해 열받은 후즈후가 뭔 사건이 터지면서 투옥됐다는 시나리오가 가장 깔끔한데? 패기가 없던 시절이니 떡떡 열매나 고무고무같은 물리력을 상쇄할수 있는 초인계는 많지도 않았을거고 구하기도 지금보다도 더 어려울 시절이니

    답글삭제
  12. 고무 고무열매 각성효과
    뭐든지 튕겨냄 ㅇㅈ?

    답글삭제
    답글
    1. 고무고무 콘돔이 좋지 아무리 섹스해도 안나와 ㅋㅋ

      삭제
  13. 후즈후 묶어놨을때 그냥 죽였음 됐지

    답글삭제
    답글
    1. 닥쳐 문재앙따가리새꺄 네도홍 니금마나 채로 존나 썰어 조선족 인육캡슐로 소화가 돼 시발

      삭제
  14. 시발 징베 멋있다 이참에 시발 저새끼 강간해버려 정부요원 따먹는 맛이 대단할거다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