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1년 6월 3일 목요일

원피스 1015화 번역 고화질 업데이트...





Share:

댓글 24개:

  1. 야마토 = 신 오뎅 = 주인공 등장

    답글삭제
  2. 휴재 아닌게 어디야 ㅠㅠ 빨리 루피 기어 5 복고 싶다

    답글삭제
  3. 텔레파시로 모모노스케한데 전달하네 루피~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근데 ㅅㅂ 루피한테 졸라 처맞다가 뒤지는 적들은 저런 우연같은거 없이 걍 뒤지는데 ㅅㅂ 루피는 주인공이라고 맨날 뒤지는장면나오고 주인공 버프로 살아나네 재미없게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 그래서 더 재밌던데 난

      삭제
    2. 재미없는데도보게되는건재미가있는거아님?

      삭제
    3. 오다 이새끼는 봤잖아? 기적 이딴말 쳐넣어가지가고 긴장감을 없애버리네
      이제 루피 죽을위기일때마다 봤잖아? 기적 ㅇㅈㄹ로 다 퉁칠듯

      삭제
    4. 보지마 병신아 공짜 쳐보면서 불만많어

      삭제
  5. 크리마택트 제우스??

    답글삭제
    답글
    1. 나미의 말하는 딜도가 생겻네

      삭제
    2. 나미 밤마다 외롭지 않음. 제우스의 육봉이 위로해주니까 ㅋㅋ

      삭제
  6. 루피 말을 믿지 말자 해적왕 되겠다구 초창기부터 지껼였던놈 그래서 여기까지 옴 그래서 언제 됨?

    답글삭제
  7. 1015화 고화질이 1014화로 올라왔어요

    답글삭제
  8. 제우스 귀염 ㅜㅜㅜㅜㅜㅜㅜ

    답글삭제
  9. 이제 야마토랑 아버지카이도의 화끈한 근친섹스 하는건가? 예로부터 근친은 정말 꼴릴수 밖에 없는 최고의 소재다.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