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1년 4월 22일 목요일

원피스 1011화 번역 입니다. 금요일 업데이트 완료!!



원피스 1011화 나왔습니다. 

여기 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Share:

댓글 15개:

  1. 전개가 또 이렇게 흘러가나ㄷㄷ

    답글삭제
  2. 빅맘이 인의를 생각해서 이렇게까지 돌변한다고? ㅋㅋ 카이도와의 동맹을 깨버릴정도인가?

    답글삭제
  3. 사람은 먹을 것에 정말 약하거든..

    답글삭제
  4. 엄마모드 라서 그런듯 어린시절 트라우마등.

    답글삭제
  5. 뭔가 빅맘 메인 빌런으로 루피 일행한테 정의구현 당하는게 아니라 나중에 예상치 못한 다른 빌런한테 끝날 것 같은데... 흰수염이 검은수염한테 막타 당한 것처럼.. 현재 등장한 애들 중에는 cp0가 그나마 가능성(?) 있을 것 같고, 빅맘 정리하면서 세계정부가 사황 스토리 다음으로 본격 메인 빌런으로 입지 다지고 자연스럽게 혁명군이랑 연계되는 쪽으로 갈 듯한데... 이상 안 돌아가는 머리 열심히 굴려봄.

    답글삭제
  6. 저 구름은 나미한테 보내 주겠네 ㅋㅋ

    답글삭제
  7. 거대한 칼 같이 생긴건 뭐에요??

    답글삭제
  8. 카이도는 루피가 빅맘은 정부에서 잡을거같은데 ㅋㅋㅋ 그럼 구름은 나미가 겟할거고 ㅋㅋ 능력이 안없어지니 무기로서 계속 쓸수있을거고 ㅋㅋ
    최고에 전투씬이 어디있으려나..ㅋㅋ

    답글삭제
  9. 빅맘 어린시절 트라우마땜에 어린애들에게 약하네 시발 ㅋㅋ

    답글삭제
  10. 울티 시발 넘 귀엽다 개따먹고싶네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