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1년 4월 8일 목요일

원피스 1010화 번역 업데이트



원피스 1010화 나왔습니다. 

여기 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Share:

댓글 44개:

  1. 결국. 여기서 .류오를 마스터해서. 오황의 이름을 제대로 얻게되는군..

    답글삭제
  2. 여기서 이기면 해적왕이지...이제 라프텔가야지

    답글삭제
  3. ㅋㅋ 이렇게 또 이긴다고 ??4황을 ?? 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가 없구만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럼 어케이김ㅋ

      삭제
    2. 니가 원하는 스토리 오다한테 보내보지그래? 시발 존나 기대되네

      삭제
    3. ㄴ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삭제
    4. 그럼 칠무해 사황부대장 다무찔렀는데 못이기리? 내용을못따라가는 옹이눈이면 보지를마

      삭제
    5. 사황 못이기면 해적왕 어떻게 되냐 병신아 ㅉㅉ 딱봐도 문재앙 이깡패 지지할 근첩

      삭제
  4. 루피 혼자 멋져보일라고...

    답글삭제
  5. 아니 내용은 괜찮은데 작화 왜 이따위냐 오늘????????

    답글삭제
    답글
    1. 공짜 쳐보면서 시발 불만도 많아요 븅신 내 똥이나 처먹어 뿌지직

      삭제
  6. 이제 다음화는 장면이 바껴 삼재해랑 싸우는거 나오겠지

    답글삭제
  7.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8. ㅈ됐다 이긴다 대사 친 이상 카타쿠리처럼 아무튼 뒤짐 시전함

    답글삭제
  9. 답글
    1. 나미 왕가슴 내꺼다 빨다보니 모유콸콸

      삭제
  10. 저정도면 카타쿠리도 카이도한테 이기겟다

    답글삭제
    답글
    1. 카타쿠리는 류오못쓰자나ㅋㅋ때려봤자 카이도나 빅맘한테 데미지도없다

      삭제
    2. 멍청아 카타쿠리는 견문색이 씹사기 수준인거고 카이도는 패기하고 공격은 둘째치고 기본 피지컬 베이스가 씹사기잔아 초반에 루피가 카이도 쳐 때릴때 생채기만 났지 데미지는 들어간것도 없어 이제 성장할만큼 성장했다는거지 루피가 ㅉㅉ..

      삭제
    3. 일베는 이새끼 근근웹 좌익반일 쓰레기새끼네 뒤져라 걍

      삭제
  11. 아니 님들 생각을해보셈 1010화임...루피도 조로도 최악의세대도 전보다 강해질만한 세월이 흐름 루피도 이정도면 산전수전 다격은거같고 배울거도 많이 배웠기때문에 이상한건아님,,,,

    답글삭제
  12. 아무리 그래도 타격형 무장색도 겨우 배웠는데 한대 맞았다고 패왕색 두르는걸 바로 배우냐;
    전개 너무 빠르네; 예전같으면 2~3트라이 하고 기술 익혀서 때려눕혀서 위엄이 있었는데;
    바로 패왕색두르고 때리니까 아무것도 안느껴진다;

    답글삭제
    답글
    1. 전에 효고로가 말하기를 루피는 이미 자기가 가르칠수있는 류오를 넘어섰다고 말했음.. 잘좀 보셈

      삭제
    2. 하나를배우면 열을안다고
      류오배우고 거서파생된게 패왕색흘리는거니까 습득이 빠른건 납득이되는데?

      삭제
  13. 예전엔 체 한 번 보고 따라했다 이건 양호한거야

    답글삭제
  14. 그래 기어포쓰같은 괴물같은 기술 없이 이겨야지 이런걸 원했다고 !!!

    답글삭제
  15. 누가 그러던데...나미.로빈이랑 2대1 하고싶다고...근데 멀 하고 싶다는건지...모르겠음

    답글삭제
    답글
    1. 둘을 임신시켜버리겠단 거다 폭풍질싸섹스임신출산

      삭제
  16. 그림 이해하기 너무너무 어렵다

    답글삭제
  17. 이제 밑에 상황 보여줄듯 ㅠㅠ

    답글삭제
  18. 조로도 패왕색???????????????????????

    답글삭제
    답글
    1. 조로도 패왕색 가짐 빙신아

      삭제
  19. 이제 구사황 신사황 체제로 가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0. 뭐이리 불만이 많아 ㅋㅋ 재밌게 보기만 하면 됐지
    난 존나 재밌는데 그리고 이거 번역한 사람 번역 ㅈㄴ 못하셨네 다른 사이트는 맛깔나게 잘하더만 번역이 만화의 수준을 떨어뜨린 기분 ㄹㅇ

    답글삭제
  21. 류오+패왕색으로 결국엔 한계를 느끼다가......류오+패왕색+신기술로 이길듯

    답글삭제
  22. 이제 현상금 비트코인처럼 오르겠네

    답글삭제
  23. 루피 이제 패왕색 다룰줄알고 시발 해적왕에 한발짝 계속 다가서네 나도 노오력해서 부자되고 여자 여럿 임신시켜봐야지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