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1년 4월 1일 목요일

원피스 1009화 번역 링크 (저화질) 금요일 고화질 업데이트



원피스 1009화 나왔습니다. 

여기 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Share:

댓글 20개:

  1. 빅맘 이렇게 쉽게 당하지는 않을듯

    답글삭제
  2. 2빠! 마마가 이렇게 쉽게 당하나? 아님 머리가 좋은거얏?

    답글삭제
    답글
    1. 예전에도 바다에 빠졌는데 바다를 호미즈로 만들어서 살았잖아여

      삭제
  3. 아니 시발 그림체 점점 뭣같아지네 ?? 이거 원피스맞아 ?? 카이도 점점 그림체가 왜 저따구야 ?? 하 이건 심각하잖아!!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저화질이잖아 초딩아..음식앞에서 참고 기다릴줄아는 인내력부터 배워라

    답글삭제
  5. 음...조로 눈 떠라! 아님 진짜 눈 한쪽 병신된거냐??
    그건 그렇고 루피는 언제쯤 다이다이 가능한거냐??

    답글삭제
  6. 빅맘 기억상실증 상태로 와서 다시 쵸파 편될듯ㅋㅋㅋㅋ

    답글삭제
  7. 빅맘 보기 싫었는데 물에 빠지던지 전력을 약하게 해놔야지 카이도우만 집중 마크하면 어찌는 되겠지

    답글삭제
  8. 잭킹퀸 잡는데 1년 내년에 다시 빅맘카이도우 잡는거 나온다

    답글삭제
  9. 이 셁끼들아 빅맘 큰 아들 와 있잔아
    생각들 하자

    답글삭제
  10. 이렇게 빅맘은 바다에 빠져 죽고 카이도는 이렇게 피콜로가 돼서 손오공에게 죽임을 당하고 사황중 두명은 끝이 납니다.

    답글삭제
  11. 어인섬 박살나는 예언이 이것때문이구나

    답글삭제
  12. 병신 초딩색이들이 짖는 구나 ㅋㅋㅋ

    답글삭제
  13. 빅맘 다시 기억잃고 쵸파편이 되지~~

    답글삭제
  14. 루시우 빔 맞고 날라갔네

    답글삭제
  15. ㅋㅋ 개판이군 빅맘 돼지년아 가라 붙잡지않으마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