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1년 3월 11일 목요일

원피스 1007화 번역 (금요일 업데이트 완료)



원피스 1007화 나왔습니다. 

여기 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Share:

댓글 26개:

  1. 오뎅뭐냐??????????????????????????????????????????????????????????????????

    답글삭제
  2. 뭐지????? 냄비채 버렸는데 불어터진 오뎅이 국물이서 왜 튀어?

    답글삭제
  3. 오뎅에게 칼이두자루? 조로와 모모노스케에게있는칼이어째서? 가짜일듯

    답글삭제
    답글
    1. 모양이 달라요 저건 그냥 칼인듯

      삭제
  4. 가파친구 여우인가?

    답글삭제
  5. 와노쿠니 시작할 때 시간 여행 어쩌고 떡밥 나왔고 cp0가 카이도한테 추출한 용용열매 실패작이길 바란다는 소리하고 모모노스케 용으로 변신한거 나왔으니 저거 모모노스케임 그리고 용용열매 마스터해서 카이도랑 용으로 맞다이 뜰듯

    답글삭제
  6. 오뎅 칼이 아니네 문양이다름 즉 여우같음

    답글삭제
  7. 쵸파 일격에 놀라는 장면 겁나 뿌듯하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50베리가 싸다구 때리는데 그걸 처맞는 간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 쵸파야 코로나 백신부터 만들어주면 안돼? ㅠㅠ 부탁할게...

    답글삭제
  10. 카이도의 악마열매 복제품을 모모노스케가 먹은건가??
    같은 용인거 같은데??

    답글삭제
  11. 칼 지키던 여우일듯ㅋ 3선장보면 살짝 밀리는 형국이니 분위기 반전용으로 등장ㅋ

    답글삭제
  12. 검은수염 구미호 아녀?
    검은수염이 와노쿠니 도착한거아님?

    답글삭제
  13. 마지막 동료는 오뎅각인가...

    답글삭제
  14. 1. 칼 지키던 여우
    2. 칸쥬로 그림
    3. 카타리나 데본 구미호변신

    답글삭제
  15. 예전편 오뎅이 혼자떠난여행복장, 시간여행을 자신의 미래로 가서 지금의 나이든 동료를 만난거임. 그래서 늙었다 하는거임. 다시 과거 돌아가 카이도에게 죽을때 웃는게 나중에 자신이 카이도를 무력화시킬것을 알기때문임.

    답글삭제
  16. 저거 그림그렸던 배신자인애가 2중첩자질해서 그림그려서 오뎅인척 한거다

    답글삭제
  17. 예토전생.....
    그리체 진짜 왜이렇게 X 같아 졌냐??
    어떤 행동하는지 제대로 보이질 않아
    효고로한테 바이러스를 뭘 어떻게 먹이는 거야??
    대충대충 지져분하게 그리는건지...에효

    답글삭제
  18. 너구리 아니야하니 다들 미안해하는거 웃기네
    저거 변신은 그리고 그 히드라 죽은애 할민가 엄마인가도 변장하는 열매 아니었냐?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