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1년 1월 28일 목요일

원피스 1002화 번역 '' 고화질 업데이트 완료 ''



원피스 1002화 나왔습니다. 

여기 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Share:

댓글 29개:

  1. 불,번개 다 안통해ㅋㅋ그럼뭐 빅맘은 껌이지ㅋ

    답글삭제
  2. 그건 그렇고...레일리는 얼마나 강한건가??로저는??

    답글삭제
  3. 루피가 확실히 강하긴 하네.. 조로는 엔마 하나 얻고 사황 둘을 당황 시킴ㅋㅋ

    답글삭제
  4. 번개는 당연한거고 카이도 불은 루피가 근성이라고 하는거보니 그냥 버틴것같은데

    답글삭제
  5. 빅맘은 옆에서 관전하고 카이도만 다구리당하넼ㅋ

    답글삭제
  6. 재미는 둘째치고 와노쿠니 온 이후로 그림이 산만하고 꾸역꾸역 집어 넣은 느낌이라
    글만 보이고 그림은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다.

    답글삭제
    답글
    1. 오다말고 씹다라서 어쩔 수 없음 ㅠ

      삭제
    2. 이거 보고 애니 나오면 아~~ 이런 장면이구나 합니다 ㅎㅎ

      삭제
    3. ㅈㄴ공감; 보면서도 뭔 상황인지 모르겠누

      삭제
  7. https://cycy.tistory.com/29?category=899593 고화질 떳네요

    답글삭제
  8. 사황 둘이서 저따구라니 젠장 이게 뭐하는거냐 졸라 개 후지네

    답글삭제
    답글
    1. 사황이 맞는거 다기다려주고 단순공격밖에 안하는 레이드 느낌 실망스러운게 사실...

      삭제
  9. 빅맘ㅋㅋㅋㅋㅋㅋㅋㅋ개쩌리 됬네

    답글삭제
  10. 내가 봤을땐 그만큼 루피네가 성장하고 강해진거같은데 흠..

    답글삭제
  11. 아니 불까지 근성이라고 대충 넘기니까 주인공버프소리가 나오지

    답글삭제
  12. 탱 아우솔 & 딜 애니 vs 자크 & 야스오
    야스오 : 자크야 아우솔 궁 빠졌다

    답글삭제
  13. 조로 공격을 보고 빅맘이 피해라 카이도 = 크리링 기원참 보고 베지터가 피해라 내퍼 랑 겹쳐보임 ㅋㅋ

    답글삭제
  14. 버기 칼에 구멍숭숭 뚫리던 밀짚모자가 내구성하나는 엄청좋아졌네 사황 브레스에도 안타네 ㅋㅋ

    답글삭제
  15. 아푸 공격 몇방에 기절하는데 사황 공격을 그리 여러번
    처맞고 버티노... 이쯤되면 아푸가 최강...이라기엔 조로한테 한 방에 썰리고... 밸런스좀 잡읍시다 오다센세

    답글삭제
  16. 하늘섬오마주인가?? 와노쿠니 끝나고 로빈 납치되면 웃기겄네

    답글삭제
  17. 사황을 사기급으로 강하게 그린 시점에서
    빠른 전개는 물건너갔는데
    지 딴에는 빨리 완결내고 싶겠지
    사황 밸런스 못 맞춘다고 씹다라 하는거 이해감

    답글삭제
  18. 이제 조로 한쪽눈 개방하자.

    답글삭제
  19. 눈썩는다.. 이미 키드 이런애들도 카이두오 패는게 여태까지 사황기달린게 허탈할정도로 사황수준이 ㅆㅎㅌㅊ수준으로 수준떨어지네;;ㄹㅈㄷ

    답글삭제
  20. 멍청한놈들아 루피 사실 고무열매아니고 니카라는 원피스 신을 표현하는 환수종열매임 그래서 불 번개 안통하고 힘, 회복력이 존나 쎈거 그래서 얼마 뒤 각성해서 카이도 갖고논다고 시발들아 아 나미 개따먹고싶다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