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1년 1월 15일 금요일

원피스 1001화 번역 입니당 ^^*



원피스 1001화 나왔습니다. 

여기 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Share:

댓글 15개:

  1. 빅맘 살짝 쩌리 느낌이ㅋㅋㅋ

    답글삭제
  2. 미X놈들 사황의 공격을 시시한 내기로 정면으로 쳐맞네 ㅋㅋㅋㅋㅋㅋ 아니 단기간에 익힌 류오 좀 썼다고 아프다면서 강자로 인정하다니 드래곤볼 정신과 수련의방도 아니고 베지터 풀각성하다가 금방 꼬무룩되는거 만큼 웃기네 ㅋㅋ 연재 단축시킨다고 주인공 버프 너무 사기적으로 걸어버리는거 아니냐? ㅋㅋ 아직 예전 대해적 간부급들도 있고 안나온 애들까지 있는데 오황타이틀 걸때부터 웃기더니 ㅋㅋ 레일리는 카이도를 뭐 ㅈ발라버리겠네 아주 ㅋㅋ 그나저나 그와중에 조로는 기술 훔쳐서 ㅈ간지고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왜이렇게 진지함

      삭제
    2. 십덕이 소년물에서 주인공버프 운운하노

      삭제
    3. ㅋㅋ그러면 언제끝내 븅딱아 이제 슬슬 끝낼때 왔는데 언제까지 ㅈ피로 있을거냐

      삭제
  3. 그럴거면 보지마라

    답글삭제
  4. 참 안쓰럽다.. 몇 살이니?

    답글삭제
  5. 개 진지충ㅋ 왜 직접 연재해보시던가 ㅋ

    답글삭제
  6. 그래도 사황급이 쏘는 불꽃에 셋 다 쪼는건 어쩔수 없네요 ㅋㅋㅋ 잘봤습니당

    답글삭제
  7. 근데 맨날 같은 기술 같은 처맞기모드 단순하고 참 볼게없네

    답글삭제
  8. 좆밥루피 각성해 시발 나미왕가슴 안먹을거?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