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0년 9월 10일 목요일

원피스 990화 번역 수정 완료



원피스 990화 나왔습니다. 

여기 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Share:

댓글 12개:

  1. 고군: 따로 떨어져 도움을 받지 못하게 된 군대. 또는 그런 군인

    답글삭제
  2. 효고로가 얘기하는 명왕은 레일리 전성기 시절의 모습을 말하는 것인가? 베르고처럼 온 몸에 무장색을 두른 듯한 몸뚱아리가 광폭화된 모습 같은? 극장판으로 이제 로저 해적단이랑 시키랑 흰수염네도 슬슬 나와줬으면... 덤으로 샹크스네도...

    답글삭제
  3. 답글
    1. 이해가 안되면 1화로 돌아가 ^^

      삭제
    2. 1화부터 다시 봐라 애송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3. 내용을 이해를 못하니 애송이가 맞군 처음부터 다시봐라 애송아

      삭제
    4. 애송이들 지네들도 모르면서 ㅋㅋ

      삭제
  4. 드레이크 배신 당했어ㅋㅋ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