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0년 9월 3일 목요일

원피스 989화 번역 수정본



원피스 989화 나왔습니다. 

여기 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Share:

댓글 11개:

  1. 드뎌 흥미진진해지는구만ㅎ

    답글삭제
  2. 죽은 줄 알았던 오로치가 사이버 폴을 통해 세계정부에 도움을 청하고 해군 전력의 참전으로 오니가 시마의 전쟁은 더욱 확대 될 것 같은 느낌..

    답글삭제
    답글
    1. 와노국은 세계정부 가맹국이 아니기때문에 현재 와노국 쇼군인 오로치가 사이퍼폴을 부를수있는 권한은 없음

      삭제
  3. 마지막 컷에서 나미가 안보이는건 어떤 복선일까나?

    답글삭제
    답글
    1. 일당 맨 왼쪽에 있잖아

      삭제
    2. 있음 뭔 소리 ㅋㅋ

      삭제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4. 캐럿도 나미랑 프랑키랑 같이 있던것 같은데..
    모든 멤버 모였을 때는 캐럿이 없네.
    확실히 오다 센세는 캐럿을 조력자로만 그리고 있는 것 같네
    캐럿도 같이 동료였음 좋겟음

    답글삭제
  5. 그것보다 로라의 엄마가 확실해졌네 빅맘이 엄마네 옆에보이는 해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