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0년 7월 2일 목요일

원피스 984화 번역 이요 -.-



원피스 984화 는

요기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Share:

댓글 16개:

  1. 야마토:"루피! 날 동료로 받아줄래?"

    답글삭제
  2. 하... 루피는 부럽네요 여복이많웅 ♡♡♡♡

    답글삭제
  3. 9남자 중 하나가 야마토 였네

    답글삭제
  4. 뿔 달린 나미네 .얼굴이..ㅋㅋ

    답글삭제
  5. 뭐냐 이 병맛의 연속...그걸 계속 보는 내가 더 병맛

    답글삭제
  6. 이로써 알게된 건 카이도는 애초에 용(도깨비 열매를 먹은)이 아니었다 용용 열매를 먹은 뿔 달린 인간 종족이다
    야마토 졸라 예쁘고 강하면서 엉뚱한 캐릭터네 ㅋㅋ 지 애비를 바를 생각을 하다니 ㅋㅋ 확 동료나 됐으면 좋겠다 또 에이스랑은 어떤 인연이 있는 건지 오즈도 그렇고 에이스 인맥도 흰수염 내 동맹말고도 많을텐데 진짜 너무 강한 연결고리를 끊어놨네 오다쌤 ㅠㅠ

    답글삭제
  7. 야마토가 에이스를 알다니

    답글삭제
  8. 에이스는 여기저기 인맥만 쌓고 다녔나본데...?이정도면 인싸아닌가

    답글삭제
  9. 우라노스...
    야마토?
    포세이돈...
    시라호시?
    플루톤...
    ?
    다음단계 망가 스토리 예상은 지하세계에서의 싸움?
    티치?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