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0년 6월 2일 화요일

원피스 981화 스포




- 키드가 데미지 입은 아푸에게 카이도의 부하였던걸 따짐.
 
- '하챠챠'하고 웃는 넘버즈 Hatcha 등장
 
- 킬러 왈. 아푸의 공격 범위는 소리가 들리는 거리라고 함.
 
- 후즈후는 야마토를 찾으러 부하들과 나설 채비를 함.
 
- 퀸 쪽을 보면서 퀸이 한 말을 떠올리며, 자기도 죽이고 싶은 놈이 있다고 말하는 후즈후.
 
- 킨에몬 일행이 블랙마리아가 머물던 유곽 쪽을 사람이 없다 싶어 지나가려 하는데,
 
뒤늦게 사람의 기척이 느껴져 숨지만 쵸파는 탱크를 타고 있어서 못 숨음.
 
- 그 기척이 빅 맘이고 쵸파랑 눈이 마주침.
 
- 빅 맘 자식들 다시 폭포를 타고 올라오는 중인데 누군가의 공격으로 또 추락.
 
- 그 공격은 놀랍게도 마르코가 한것이라고.
 
- 마지막 장면에서 네코마무시/이조도 등장.

Share:

댓글 7개:

  1. 아푸 공격 '범위' = 소리가 들리는 '범위'

    '범위', 즉 공격의 사정거리에 대한 얘기인데 귀막으면 공격 안당하겠다는 애들은 진짜 이해력이 심각하게 박살난 듯... 제발 학교에서 논술 좀 집중적으로 가르쳐라 에효...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 귀막으면 공격 안당한나고 나왔는디요 ㅋㅋㅋㅋㅋㅋㅋ 만화에서 이해력바라는건 좀 ㅋㅋㅋㅋㅋ 댓글 덕분에 웃고간다ㅋㅋㅋㅋㅋ

      삭제
    2. 어뜨케 나는 이해력이 너무 좋아 어쫌조아 어쫌조아~~~~~ 캐릭터 설정 바로 한번에 이해해버렸자너 어우야~~~

      삭제
    3. 육갑떨고잇네
      공격사정거리가 1km라 가정햇을때
      사정거리 밖 1km밖에잇으면 공격을 당하지않음
      1km내에 잇지만 소리가 들리는범위(공격범위)에서 소리를 차단하면 공격을 당연히 안받지 이 씹년아ㅋㅋ
      혼자서 아주 ㅈㄹ육갑을떨어라

      삭제
    4. 아무고토 모타죠 이해력 박살난거 스스로 인정하쥬

      삭제
    5. 야 상식적으로 귀 막았는데 공격 통하면 아푸는 벌써 해적왕이지

      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