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0년 6월 29일 월요일

킹덤 646화 번역 입니다 꾸벅



킹덤 646화

링크

가 나왔네요 ㄷㄷㄷ

Share:

댓글 16개:

  1. ㅅ ㅣ발새끼 카이네는 성노리개로 데리고잇엇네 개새끼 부럽다..

    답글삭제
  2. 그게 그렇게 해석이 되나

    답글삭제
  3. 이명박 가고나니 박근혜 들어왔을때 기분이 이목의 기분인듯 하다.

    답글삭제
    답글
    1. 지금 정권하는짓 보면서도 이런 얘기를 하는 사람이 아직도 있네.

      삭제
    2. 지금 정권이 어때서 아직도 이런 미련한분이 ..
      이명박근혜때를 그리워하는 사람이 있을줄은 하긴 박정희때 그리워하던 사람도 있으니

      삭제
    3. 지금 정권 사상 최악이죠 ㅋㅋ 경제폭망 코로나대응 폭망 대북/글로벌 외교 폭망 / 부동산 폭망 / 공정성 폭망

      삭제
    4. 니인생도 폭망 ^^

      삭제
    5. 이명박근혜보다는 낫지만 지금정권은 너무도 미숙합니다.. 국정운영이..의욕이 있다해도 할수있는거는 한계가 있는걸 느끼네요..계륵같다고할까요..

      삭제
    6. 어딜봐서 전 정권보다 낫다는건지? 나라가 망해가고 있는데 개소리좀 작작

      삭제
    7. 헐 여기에 박사모 쓰레기들이 있나

      삭제
  4. 지금 정권 단군 이래 최악 무능 나라 거덜내는 정권인데?? 대가리 깨졌네

    답글삭제
    답글
    1. 아~ 그래서 해외 나갈때마다 변기들고간 아몰랑~ 닭그네씨가 그리워지나봐? 대가리에 뇌가 들었는지 똥이들었는지 ㅋㅋㅋ 맹박이 닭그네 두명의 똥을 치우기도 빡시다 ㅉㅉ

      삭제
    2. ㅋㅋㅋㅋ 변기 들고 해외감??

      뭔 바스 장사꾼이여?? 개그도 정도가 있지

      그런 정도 맘에 들어하는 인간들은 정말 뇌가 없는거지...

      아직도 오바마랑 기자회견 하던거 생각남

      기레기들도 질문 하나 못하고..에휴

      삭제
  5. 사람아닌 개돼지년이 여기 또있네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