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반으로 돈을 버는건 진짜 어렵다
그 앨범으로 도는 행사가 주수익이다
공백기때는 가수 와 팬 모두가 힘들다
긴 공백기 끝나고 팬들만날 생각에 울었다
최대한 어린나이에 데뷔하는 게 최고다.
음반으로 돈을 버는건 진짜 어렵다
그 앨범으로 도는 행사가 주수익이다
공백기때는 가수 와 팬 모두가 힘들다
긴 공백기 끝나고 팬들만날 생각에 울었다
최대한 어린나이에 데뷔하는 게 최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