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0년 5월 20일 수요일

원피스 980화 그림스포(추가중)





Share:

댓글 8개:

  1. 야이 작가 씨발아 차라리 격주연재 한다고 미리 통보하고 만화 그려라 매화마다 휴재휴재거리지 말고 휴재라는 단어 볼 때마다 존나 빡친다 코로나 터져서 휴재 많이 할 수 있어서 좋냐 개넘아? 씨발 그 전에는 아주 지 좆대로 휴재 존나하고 일 터지니까 얼씨구나 하고 휴재휴재 재일 기대하는 전쟁씬 코앞에 두고 독자들 암걸리게 하니까 재밌지 씨발아? 왜 재미없는 그 좆뎅새끼로 이야기 길게하다가 이야기 끝나니까 주구장창 휴재나 하고 지랄이냐? 니가 그 빅맘 웨딩케끼 안그리고 좆뎅과거 핵심만 짧게 끝났어도 독자들은 이미 카이도 아들네미 와꾸 보고 전쟁씬 보고 있었어 썅놈새끼야 뭐? 코로나 때문에 휴재가 잦아질 것 같습니다? 걍 니가 만화그리기 싫고 독자들 엿먹일라고 그러는거 아냐? 다른 작가들은 코로나 터져도 다들 정상적으로 연재하더라 에라이 씨발 걍 코로나 걸려 뒤지세요 차라리 다른 사람이 원피스 연재하게 이 느금마 창녀새끼 이 애미 섹스하다가 보지 찢어져 과다출혈로 쳐 뒤진 새끼

    답글삭제
    답글
    1. 공짜로 보는 주제에 아닥하시죠.

      삭제
    2. 그쪽이야말로 시비걸지 말죠 나 알아요?

      삭제
    3. 다같이 콩꼬물 얻어쳐먹는새끼들주제에 서민갑질하고 자빠졌누ㅋㅋㅋㅋㅋ

      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졸라웃기네 댓글이 더 웃겨

    답글삭제
  3. 불법으로 그리고 꽁짜로 보는 주제에 말들 더럽게 많네

    답글삭제
  4. 장문충 저거 진짜 정신병 가봐야 겠다 나중에 사람하나 죽이겠네...

    답글삭제
    답글
    1. 우리 잼민이가 학교를 못가서 사회성이 부족해요ㅠㅜ

      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