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0년 5월 7일 목요일

원피스 979화 번역 이 드디어 ㅠㅠㅠ




원피스 979화 번역 소식염 ~ ^^

http://ruru12.com/bbs/board.php?bo_table=aaaa&wr_id=407



Share:

댓글 14개:

  1. ㅋㅋㅋ 다음주 휴재... 휴...

    답글삭제
  2. 코로나 보다 휴재가 너무섭다

    답글삭제
  3. 싯팔련아 쉬지말고 그림 그리란말야

    답글삭제
    답글
    1. 싯팔련아 놀지말고 일을 하란말야

      삭제
  4. 루피 '난 뒤에 무슨 일이 일어나든 저 놈들을 쳐서 대소동을 만들고 싶어 '표정나왔네

    답글삭제
  5. 좆피새기 또 깽판 각 잡았누

    답글삭제
  6. 시발 ㅈ노잼 이거완결보기전에 지구멸망이더빠르겟다
    ㅅㅂ

    답글삭제
  7. 이건 그래도 열혈강호보다 훨 낮다
    그건 한달에 25장 밖에 안만들어 2주에 한번씩 25쪽 개 짜증

    답글삭제
  8. 하 그동안 본 시간이 아까워서 보긴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번 편 개 노잼이면서 진전도 없고 개빡치네 ㅋㅋ

    답글삭제
  9. 로빈하고 프랑키 썸 맞네

    답글삭제
  10. 로빈이랑 징베 걸어가는 뒷모습 장면에 검은색 물체가 아무래도 카이도 아들인듯~~~
    그래서 루피랑 킹이랑 싸우게 해주나~~~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