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0년 4월 9일 목요일

원피스 977화 번역 ok~



소식

http://ruru12.com/bbs/board.php?bo_table=aaaa&wr_id=403

반가운 소식 전하게 되었네요.

Share:

댓글 13개:

  1. 토비롯포가 드레이크 호킨스 포함한 애들인가요??

    답글삭제
    답글
    1. 드레이크는 토비롯포가 맞지만 호킨스는 신우치(주역)에요

      삭제
    2. 호킨스는 신우치고 토비롯포 급도 안될듯요

      삭제
  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3. 와 ㄹㅇ 개존잼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존ㄹㅇ잼 아들이라고 하는데 여자다리가 보이네

    답글삭제
    답글
    1. 토비롯포전부가 아니라 그중 몇명이거나 한명이 아들일듯

      삭제
  4. ㅋㅋㅋㅋ바보 2명은 키드랑 루피 말한듯

    답글삭제
  5. 카이도우 의 아들? 누구지 ? ㅎㅎㅎㅎ

    답글삭제
  6. 연회는 중지다 ㅇㅇㅇ도 중지다
    역쉬 오다샘

    답글삭제
  7. 오니가시마에 일체화 돼있는 해골은 아마 공백의 100년 역사 직전에 D의 일족의 유물이던 영토이던 중요한 것을 옮긴 것으로 추정되는 오즈의 해골이 아닐까? (예전에 오즈 대륙 이동설이 있었음) 와노쿠니가 공백의 역사와도 연관이 깊고, 카이도가 와노쿠니에 오래 상주하는 이유도 원피스를 향한 중요 거점이라 그렇고, 해골이 오즈의 해골이라면 아다리가 맞아떨어지는듯?

    답글삭제
  8. 이기겠네ㅋ축제를 미루는거 보니ㅋ

    답글삭제
  9. 이제 재미있어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