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0년 4월 2일 목요일

원피스 976화 번역,번역판 나옴

 원피스 976화 번역,번역판

http://ruru12.com/bbs/board.php?bo_table=aaaa&wr_id=364

Share:

댓글 18개:

  1. 2빠~~점점 흥미진진해져가는구만~~
    잘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2. 이 추세로 루피 산하해적도 나오려나

    답글삭제
    답글
    1. 카이도 끌어내리기 에피소드중 하나가 드레스로자인데 다시 나올리 없죠.
      나올람 시간좀 지난 뒤 성장한 후일듯
      글고 도플 간부들한테도 똥싸면서 재꼇는데 여기 오면 민폐임

      삭제
  3. 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 존나웃기네 ㅋㅋ 하 징베 개멋지다 진짜

    답글삭제
  4. 징베 시발 좆간지 훌쩍훌쩍

    답글삭제
  5. 엄청 전력 업이네 바다위 한정으로 쟤한테 비벼볼수 있는애들이 손가락에 꼽아야 할 숫자 밖에 없는데

    답글삭제
  6. 오줌 참고 보다가 징베에서 지렸다ㅏㅏㅏㅏㅏ~~~~~~~ 히발 소금 좀...

    답글삭제
    답글
    1. 일단 팬티 갈아입고 왔다
      중요한 건 네임드 카드에 '밀짚모자 일당' 조타수래 ㅋㅋㅋㅋ
      대박~~~~~~~~~~~~~~~~

      삭제
  7. 와우 징베 멋진 등장이네요 더 흥미진진해 지겠는데요

    답글삭제
  8. 와 소름이다 징베 등장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