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0년 3월 10일 화요일

.





Share:

댓글 22개:

  1. 감사합니다~ 근데, 어떤 방법으로 해결 했을까요?

    답글삭제
  2. 아 정말 궁금하다 ㅋㅋㅋ

    답글삭제
  3. 기마대 해체
    말들 다잡아먹고 기동력잃고 최종패배

    답글삭제
  4. ㅋㅋㅋ어차피 이번원정에서 조나라토벌 못하지않음?

    답글삭제
  5. 창평군이 지원오지않을까? 아님 주변 변방국과 우호조약을 맺고 식량조달이라던가..너무 단순한가

    답글삭제
  6. 성을 지킬부대의 말을 잡아먹는거지. 어차피 성도 지켜야하고 시간도 벌수 있으니까.ㅋㅋㅋ

    답글삭제
  7. 처음 왕전이 거병했을때 창평군과 했던 약속이 생각날 시점이기도 한 거이지...

    답글삭제
  8. 무식한 얘들아 앞부분읽으면 창평군한테 부탁한게 뜨지 않을까? 븅신들 ㅋㅋㅋㅋ 뭐지 뭐지 이지랄 ㅋㅋ 공성하면서 죽겟지 이지랄 ㅋㅋㅋ 병신들

    답글삭제
  9. 무식한 얘들아 앞부분읽으면 창평군한테 부탁한게 뜨지 않을까? 븅신들 ㅋㅋㅋㅋ 뭐지 뭐지 이지랄 ㅋㅋ 공성하면서 죽겟지 이지랄 ㅋㅋㅋ 병신들

    답글삭제
  10. 무식한 얘들아 앞부분읽으면 창평군한테 부탁한게 뜨지 않을까? 븅신들 ㅋㅋㅋㅋ 뭐지 뭐지 이지랄 ㅋㅋ 공성하면서 죽겟지 이지랄 ㅋㅋㅋ 병신들

    답글삭제
  11. 병신들 생각하면 답이 나오느거를.. 에효.. 창평군 약속받은게 있잖아 출정전에 븅신들아 ㅋㅋㅋ 말잡아 먹는다는 븅신들은 뭐지?

    답글삭제
  12. 조나라 업에 있는 네발 달린 동물 모두 잡아먹는다(소, 말, 개)

    답글삭제
  13. 요기요, 배달통 불나겠다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