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20년 3월 20일 금요일

원피스 975화 번역,번역판 나왔습니다.

 원피스 975화 번역,번역판

http://ruru12.com/bbs/board.php?bo_table=aaaa&wr_id=364

Share:

댓글 12개:

  1. 3빠~~점점 흥미진진해지네요 다음화 기대됩니다!

    답글삭제
  2. 답글
    1. 누가 소 풀 뜯어먹는 소리를 내었는가

      삭제
  3. 이제 슬슬 시간 끌것네

    답글삭제
  4. 나미 제우스 나왔네 ^^ ..비오는날 번개 치기 좋은날 아닌가..손오공 처럼 제우스 타고 번개 한번 날려라 ..^^마지막 킨에몽... 소 뒷걸음에 치다 쥐 밟은 격이네 . ...ㅋㅋㅋ

    답글삭제
  5. ㅋㅋㅋㅋㅋㅋ킨에몬 저거 자기도몰랐내ㅋㅋ

    답글삭제
  6. 진짜 너무 재밌구~~~
    기다린 보람이 있구~~~

    답글삭제
  7. 프랑키 배 더만들라고 한건 신의한수네 ㅋ

    답글삭제
  8. 혹시 킨에몬도 첩자인가...
    이해를 못하는건 아니지만 마지막 장면의
    킨에몬과 칸쥬로가 여운이 남아서..^^;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