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19년 9월 18일 수요일

원피스 956화 번역, 번역판 링크 나왔습니다 꾸벅

원피스 956화 번역 링크




✔  ワンピース

✔  출처

출처 주소 링크

✔ 소개

1997년 7월 22일부터 소년점프에 연재를 시작한 만화가 오다 에이치로의 능력자 배틀 소년만화. 2017년 7월부로 소년점프 역대 연재작 중 두번째로 현역 20주년을 맞았다.[1]

표면 대부분이 바다인 행성이 배경으로, 대비보 원피스를 두고 열린 대해적시대에 주인공 몽키 D. 루피와 그의 동료들이 각자가 바라는 꿈(보물)을 찾아 해적이 되어 여행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국내에서는 대원씨아이가 정발 중이며 2019년 6월 기준 92권까지 나와있다.

현 추세라면 2021년 중반기 쯤 1000화와 단행본 100권을 돌파할 듯 하다.



Share:

댓글 23개:

  1. 세계정세가 급변하네요.ㅎㅎㅎ 잘보고 갑니다.ㅎㅎㅎ

    답글삭제
  2. 세계 곳곳에서 전쟁과 와노쿠니에서 대규모 전투 정상결전 이후 최고의 스토리가 이어지지 않을까.
    매번 감사드립니다. 읽은 값이라도 드려야 하는데. . .

    답글삭제
  3. 마키노 자식보이네ㅋㅋㄱㅋ

    답글삭제
  4. 진짜 거짓말아니고 올해들어서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쿠키영상 제외하면 이렇게까지 다음을 기대하게한거 없는듯

    답글삭제
  5. 오다센세 개세끼 이젠 사보까지 죽였어 ㅅㅂ

    답글삭제
  6. 사보 vs 신해군대장 2명 붙어서 사보가 죽은듯 싶다

    답글삭제
    답글
    1. 사보는 사보여서 진거임 싸보여서 ㅇㅋ?

      삭제
    2. 사보는 사보여서 진거임 싸보여서 ㅇㅋ?

      삭제
  7. 사보가 죽었겠냐?..ㅋㅋ..암튼 스토리가 빨라지니 좋네..

    답글삭제
  8.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9. 모르간가 왈: 가끔은 거짓말로 춤추게하는 활자의 DJ!! 뭘 싣을지 내가 결정한다.
    신문에 많은 사실을 쓰고, 그 안에 교모하게 거짓된 정보를 알려줌으로써 세상을 여론을 자기 뜻데로 움직이게 한다!!이지 않을지...
    사보 혼자면 모를까, 혁명군 간부들과 같이 갔는데.... 사실을 확인하고자 혁명군 수장(루피 아버지)도 움직일 듯 합니다. 여기에 칠무해가 해체되면서 그동안 유지되어온 균형이 틀어진다면, 기사를 쓰는 모르건즈 입장에선 앞으로 큰 뉴스거리가 생겨서 좋겠죠.

    답글삭제
  10. 루피의 귀에 사보가 죽었다고 들어가면 해군 본부 다이렉트로 갈텐데... 그럼 머지 않아 원피스 완결나옵니다.

    답글삭제
  11. 사보는 임펠다운에 호송되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 검은 수염의 대사를 보니
    아직 능력자가 사망하기 전이라 능력이 상실되기 전... 아마 처형 확정이 난 듯
    그런데 강한 능력의 일당이 많은 검은 수염이 이글이글 열매를 빼앗기 위해서
    해군과 정면 대결을 펼치려는 건 조금 의아한 부분... 강한 능력이긴 하지만
    사보급 인물의 호송은 삼엄할텐데 빼앗으려면 어느 정도는 각오해야할텐데?
    그리고 칠무해 중 쿠마의 행보만 나오지 않음... 완전히 개조 인간이 되어 버린걸까?
    드레이크의 말에 따르면 CP0가 와노쿠니에서 포착이 되었고 정부가 와노쿠니와
    거래를 한 거라면 카이도가 동맹을 맺은 빅 맘을 배신해서 뒤통수를 칠 가능성도?
    군은 싸움을 기대하고 있다니 CP0가 와해 공작을 펼칠 가능성도 있을 것 같다
    이로써 최종 싸움에서 정부의 적만 더 늘어난 셈이다 칠무해의 전력과 혁명군의 분노,
    빅 맘이 배신을 당한다면 그나마 루피네와 여러 연계가 조금 있었던 빅 맘의 일당까지
    최종 보스가 무조건 검은 수염만이라고 생각할 수가 없고 카이도와 세계 정부의
    흐름도 어떻게 될 지는 아직 미지수...

    마지막으로 모르건즈 꽤 쎈가? ㅋ 아니 그래도 CP인데 뚝배기 깨버리네 ㅋㅋㅋㅋㅋ
    신문사 본사 이사하는데 쬐끔한 새들로 들 수가 있다니... 여부를 떠나 개고생하네 ㅋ

    답글삭제
  12. 지들끼리 소설을쓰네ㅋㅋ

    답글삭제
  13. 미호크는 왜......1인 검사 아닌가

    답글삭제
  14. 가슴 때문이 아니고?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