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19년 8월 22일 목요일

원피스 953화 번역 LINK

원피스 953화 번역 링크




✔  ワンピース

✔  출처

출처 주소 링크

✔ 소개

1997년 7월 22일부터 소년점프에 연재를 시작한 만화가 오다 에이치로의 능력자 배틀 소년만화. 2017년 7월부로 소년점프 역대 연재작 중 두번째로 현역 20주년을 맞았다.[1]

표면 대부분이 바다인 행성이 배경으로, 대비보 원피스를 두고 열린 대해적시대에 주인공 몽키 D. 루피와 그의 동료들이 각자가 바라는 꿈(보물)을 찾아 해적이 되어 여행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국내에서는 대원씨아이가 정발 중이며 2019년 6월 기준 92권까지 나와있다.

현 추세라면 2021년 중반기 쯤 1000화와 단행본 100권을 돌파할 듯 하다.



Share:

댓글 44개:

  1. 조국 화이팅 !! 무조건 장관으로 골인한다

    토달지 마라

    답글삭제
    답글
    1. 조국 응원하는 새 리가 일본 만화 쳐 보고 있네 ㅋㅋㅋㅋㅋㅋ
      유니클로 불매운동하고 원피스는 잘 보네 ㅄ들 ㅋㅋㅋ

      삭제
    2. 저도요!ㅋㅋㅋ 공짜여서 더 기분 좋게 보고 있습니다!
      유니클로는 이제 일베 옷 되서 못 사고 아사히도 이제 안 삽니다.
      조국 화이팅!

      삭제
    3. 대깨문은 페미들과 더불어 폐기처분해야 할 대상 적폐중에 적폐임 카악 퉤!! 니들이 매번 말하는 이 시국에 원피스 쳐 보는 전형적 내로남불 공짜로 봤다고 정신승리 ㅋㅋㅋ 이 정도면 정신병 아니냐?? 오늘도 반일무새와 이시국씨 많이 오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4. 진짜 이건 아니지 어떻게 조국을 지지할 수 있지? 정말 이건 아니지싶다

      삭제
    5. 이 시국에 조국 지지하는 애들은 먼데? 작나나나 진짜 뇌가 어떻게 된거 아니야? 개 돼지들이 여기 있었고만 ㅅㅂ

      삭제
    6. 익명/ 잉여 버러지가 지랄 염병을 하고 있네. 대가리를 콱 !! 밟아 터트려 죽여줄까? 사회에 아무짝에 쓸모없는 잉여충 세끼가 꼴에 살고 싶다고 눈만 뜨면 처먹고 할 줄 아는 건 대가리 하자 븅신이라 니 에미 에비가 대가리 병신이라 좆밥 찌끄레기 세끼를 쳐 낳았네. 이런 븅신은 대체 왜 사는거야? 산다고 뭐 의미 있나? 그냥 븅신 인데?

      삭제
    7. 234234 // 조국 자식들만 소중하냐? 대한민국 국민 한 사람 한 사람 누군가의 소중한 자식들이다 이 개쓰레기 ㅅㄲ야 어디서 쌍욕하며 도배 쳐하고 있어 걍 나가 뒤져 ㅄ아 일요일 아침부터 기분 개ㅈ같네

      삭제
    8.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
    9. 익명 2019년 8월 24일 오후 6:47 /대한민국 국민 한 사람 한 사람 누군가의 소중한 자식들인데, 넌 아냐 이 븅신 세끼야 !! 너 같은 븅신은 쳐 맞아야 돼 !! 븅신으로 태어났으니 븅신 짓 하는 거고, 너같은 하자 잉여는 대가리를 발로 콱 !!! 짓이겨 버려야 돼. 이거나 처 먹어라 !! 카~~~~악 퉤 !!!! 맛있냐? ㅋㅋㅋㅋㅋ 애자 세끼.

      삭제
    10. 조국지지하는놈들은 댓글에서도 노땅티 와이리나노; 콱! 밟아줄까!?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한당새끼들보고 만날 할배할배 거리드만 조국힘내세요 연령층 40대50대 존나많은거 네이버분석에 나왔죸

      삭제
    11. 익명2019년 8월 29일 오후 9:03 / 조국 반대하는 세끼들 보면 대부분 대가리에 하자 있는 븅신들이 많더라. 니 에미 에비가 하자 있는 븅신들이 씹질해서 좆밥 찌끄레기 섹기가 너냐? 너같은 븅신을 애비로 둔 세끼는 하자 부모를 둔 하자 애세끼 들이냐? 캬캬캬캬캬 ~~~

      삭제
    12. 익명2019년 8월 29일 오후 9:03 / 가래침을 카~~~악 뱉어서 쓰레바로 문대서 니 얼굴에 문대줄까? 니 애세끼들 한테 문대줄까? 그럼 맛있다고 핥아대겠지?ㅋㅋㅋㅋ 자한당 꼴통세끼 개년들은 양키라면 똥구녕 핥아대느라 바쁜데, 왜? 양키 똥구녕이 더 달콤한 향기가 나냐? 쭉~~쭉~~~ 핥아대라~~~ 가래침은 언제 든지 뱉어주마~~~ 옛다 ~~ 니 아침이다 ~~ 이거나 처 먹어라 !~~ 커~~~어~~~~억 ! 투~에 !!!!!!! ㅋㅋㅋㅋ

      삭제
  2. 조국 딸 의전 논문써준 교수 아들 조국이있는 서울대롤스클 박원순 딸 서울대미대에서 법학으로전과 서울대에서 첨있는일 법하과교수 조국 조국투자 회사 박원순이 있는 서울시 일감싹쓸이..

    답글삭제
    답글
    1. 잉여 버러지가 지랄 염병을 하고 있네. 대가리를 콱 !! 밟아 터트려 죽여줄까? 사회에 아무짝에 쓸모없는 잉여충 세끼가 꼴에 살고 싶다고 눈만 뜨면 처먹고 할 줄 아는 건 대가리 하자 븅신이라 니 에미 에비가 대가리 병신이라 좆밥 찌끄레기 세끼를 쳐 낳았네. 이런 븅신은 대체 왜 사는거야? 산다고 뭐 의미 있나? 그냥 븅신 인데?

      삭제
  3. 조국 병신과 문쩝쩝은 정권 바뀌면 감옥간다!!

    답글삭제
    답글
    1. 잉여 버러지가 지랄 염병을 하고 있네. 대가리를 콱 !! 밟아 터트려 죽여줄까? 사회에 아무짝에 쓸모없는 잉여충 세끼가 꼴에 살고 싶다고 눈만 뜨면 처먹고 할 줄 아는 건 대가리 하자 븅신이라 니 에미 에비가 대가리 병신이라 좆밥 찌끄레기 세끼를 쳐 낳았네. 이런 븅신은 대체 왜 사는거야? 산다고 뭐 의미 있나? 그냥 븅신 인데?

      삭제
  4. 아 여우 눈물난다 ㅜㅜ 감동했다

    답글삭제
  5. 여기서도 정치질 하는놈들있냐 ㅋㅋㅋ 현정부에서 가장썩은 조국이 너거들이 물고 빠는 자한당 가장 깨끗한놈들보다 더 깨끗해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조국보다 썩은 놈이 누구있냐 혹시 이 놈들 말하는거냐 정은이,문제인,습근평,핵대중,부엉이바위에서 자살한 로무현?

      삭제
    2. 익명/ 잉여 버러지가 지랄 염병을 하고 있네. 대가리를 콱 !! 밟아 터트려 죽여줄까? 사회에 아무짝에 쓸모없는 잉여충 세끼가 꼴에 살고 싶다고 눈만 뜨면 처먹고 할 줄 아는 건 대가리 하자 븅신이라 니 에미 에비가 대가리 병신이라 좆밥 찌끄레기 세끼를 쳐 낳았네. 이런 븅신은 대체 왜 사는거야? 산다고 뭐 의미 있나? 그냥 븅신 인데?

      삭제
  6. 대깨문들은 진짜 답이 없다

    답글삭제
    답글
    1. 잉여 버러지가 지랄 염병을 하고 있네. 대가리를 콱 !! 밟아 터트려 죽여줄까? 사회에 아무짝에 쓸모없는 잉여충 세끼가 꼴에 살고 싶다고 눈만 뜨면 처먹고 할 줄 아는 건 대가리 하자 븅신이라 니 에미 에비가 대가리 병신이라 좆밥 찌끄레기 세끼를 쳐 낳았네. 이런 븅신은 대체 왜 사는거야? 산다고 뭐 의미 있나? 그냥 븅신 인데?

      삭제
    2. 역시 대깨문은 답이 없네 반박은 못하겠고 할 수 있는게 쌍욕 도배밖에 없네 이 정도면 그냥 정신병 수준 ㅋㅋ

      삭제
    3. 잉여/ 반박 은 지랄. 너같은 버러지 세끼는 쌍욕이 논리다 이 세끼야 ! 대가리 하자 있는 세끼한테 무슨 말을 하냐? 그냥 빠따로 대가리를 퍽 ! 가래침을 문댄 쓰레빠로 싸다귀를 짝 !!! 쳐 갈겨야 말을 듣는 하류 인생 세끼가 ㅋㅋㅋㅋ 배 고프냐? 이거나 처먹어라 이 세끼야 !!! 카~~~ 악 퉤 !!!! 맛있냐? 캬캬캬캬캬

      삭제
  7. 일베, 태극기부대들은 근데 왜 후쿠시마산 농수산물 먹어주기 운동은 안해요? 아베 각하가 진짜 좋아하실 텐데~

    답글삭제
    답글
    1. 문제인가 불화수소를 정은이 한테 갖다바쳐서 정은이가 핵물질 만들다 실패해서 서해바다로 패수를 흘려 방사능 오염되고 있더라 이거 지금 언론노조가 문제인 편이여서 지금 방송,신문에 다 안나오고 있어 이글보고 검색 해봐라 일본 걱정할때가 아니 불화수소를 왜 정은이한테 주냐고

      삭제
    2. 익명/ 잉여 버러지가 지랄 염병을 하고 있네. 대가리를 콱 !! 밟아 터트려 죽여줄까? 사회에 아무짝에 쓸모없는 잉여충 세끼가 꼴에 살고 싶다고 눈만 뜨면 처먹고 할 줄 아는 건 대가리 하자 븅신이라 니 에미 에비가 대가리 병신이라 좆밥 찌끄레기 세끼를 쳐 낳았네. 이런 븅신은 대체 왜 사는거야? 산다고 뭐 의미 있나? 그냥 븅신 인데?

      삭제
  8. 일베 하지도 않고 일본 여행 가본적도 없으며 태극기 집회 나가본적도 없는데 친일파로 몰아가네 진짜 대깨문들은 답이 없어 한 때 문재앙을 지지했지만 지금은 지지철회했다 진짜 너무 못해 오늘 서울대, 고대 촛불 든거 알지?? 사람들이 다시 촛불을 들기 시작했다고 문재인, 조국 끝은 절대 좋치 못할꺼야 두고 보자고

    답글삭제
    답글
    1. 잉여 버러지가 지랄 염병을 하고 있네. 대가리를 콱 !! 밟아 터트려 죽여줄까? 사회에 아무짝에 쓸모없는 잉여충 세끼가 꼴에 살고 싶다고 눈만 뜨면 처먹고 할 줄 아는 건 대가리 하자 븅신이라 니 에미 에비가 대가리 병신이라 좆밥 찌끄레기 세끼를 쳐 낳았네. 이런 븅신은 대체 왜 사는거야? 산다고 뭐 의미 있나? 그냥 븅신 인데?

      삭제
  9. 나는 한나당 때부터 지지자였지만 개네는 답이 없는 애들이다. 그것도 일베충을 감싸더만, 그래서 나는 일베충 같은 쓰레기들을 감싸는 정당은 멀리 하기로 했다. 난 그냥 토착왜구들 반대 편이다. 민주당을 지지 하지 않는다. 그냥 나라에서 말로 만 보수라는 작자들을 멸시 한다.

    답글삭제
    답글
    1. 토작왜구? 문제인애비 일제시대 쌀수탈공무원 박원순애비 일제시대 위안부모집 보국대 신기남,유시민,김근태,조기숙,김희선(국개의원)홍영표 등 이 사람들 애비들도 비슷한 짓거리했음 이사람들 전부 민주당 출신들 애비는 친일 자식들은 친북,친중 인터넷에 검색한번 해봐라. 로무현이 친일파 잡는다고 법만들려다 그거 추친하던 여당 국개의원들이 친일파 후손이였지 이것도 인터넷에 돌더라 검색해 봐라 김대중때 한일어업협정인가 이거도

      삭제
    2. 익명/ 잉여 버러지가 지랄 염병을 하고 있네. 대가리를 콱 !! 밟아 터트려 죽여줄까? 사회에 아무짝에 쓸모없는 잉여충 세끼가 꼴에 살고 싶다고 눈만 뜨면 처먹고 할 줄 아는 건 대가리 하자 븅신이라 니 에미 에비가 대가리 병신이라 좆밥 찌끄레기 세끼를 쳐 낳았네. 이런 븅신은 대체 왜 사는거야? 산다고 뭐 의미 있나? 그냥 븅신 인데?

      삭제
    3. 이건 뭐하는 사람이지 도배 하고 있네

      삭제
    4.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
    5. 익명2019년 8월 23일 오후 4:42 / 넌 뭐야 이 븅신세끼야

      삭제
  10.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11. 주인장님 매번 원피스 올려주셔서 감사한데요 요즘 조국 후보자땜에 말도 많은데 우리 같은 범인은 조용히 있어야 한다니 이게 무슨 의미죠? 조국이 비리를 저질러도 국민들은 가만히 있어야 한다는 의미인가요? 근데 우리같은 범인은 또 무슨 뜻으로 말씀하신거죠? 이 시국에 일본만화 원피스 보는 사람을 범인으로 지칭하신건가요? 갑자기 뚜껑 열릴라고 하니깐 해명 좀 해주십쇼

    답글삭제
  12. 닥치거 만화나봐라 언제부터 나라에 관심가졌다고 난리야

    답글삭제
    답글
    1. 넌 뭐야 이 븅신세끼야 ! 아무짝에 쓸모없는 잉여세끼가 꾸역꾸역 쳐 살고 지랄이야. 버러지 세끼가 카~~악 퉤 !!

      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