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19년 8월 1일 목요일

원피스 951화 번역 이군요

원피스 951화 번역 링크




✔  ワンピース

✔  출처

출처 주소 링크

✔ 소개

1997년 7월 22일부터 소년점프에 연재를 시작한 만화가 오다 에이치로의 능력자 배틀 소년만화. 2017년 7월부로 소년점프 역대 연재작 중 두번째로 현역 20주년을 맞았다.[1]

표면 대부분이 바다인 행성이 배경으로, 대비보 원피스를 두고 열린 대해적시대에 주인공 몽키 D. 루피와 그의 동료들이 각자가 바라는 꿈(보물)을 찾아 해적이 되어 여행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국내에서는 대원씨아이가 정발 중이며 2019년 6월 기준 92권까지 나와있다.

현 추세라면 2021년 중반기 쯤 1000화와 단행본 100권을 돌파할 듯 하다.



Share:

댓글 33개:

  1. 이제 로빈도 자연스럽게 망가지게 되었네요. 그리고 카이도와 빅맘의 대결 간지가 넘칩니다.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네이버에 변노지윤 검색해라 ㅋㅋ 개.걸.레 천국이다 ㅋ

      남자든 여자든 야.한목적으로 가입하기때문에 야.한대화나

      폰,색하며 놀.기좋다 ㅋ 여자도 많아서 굿굿 ㅋ

      인증같은거 전혀 없으니 걱정노노

      삭제
  2. 오늘 일본의 백색 국가 제외로 코스피 2천선 붕괴에 원 달러 환율 1200원 돌파했다 삼성 해외이전 기사 나오고 경제폭망의 길을 가고 있는게 아닌가 생각된다 죽창이고 나발이고 우리 다 굶어 죽게 생겼다 ㅅㅂ

    답글삭제
  3. ㅋㅋㅋㅋㅋㅋㅋ 개소리 하고 있네 자유무역 시대인 지금 일본이 화이트리스트 제외한다고 한국이 멸망하거나 그러지 않는다. 오히려 일본도 엄청나게 피해보고 있는 중이다. 이딴거에 일본에 무릎꿇으면 또 일본놈들한테 점령당하고 위안부 또 나오겠지. 잠깐일뿐이다. 이싸움에서 이기면 일본도 함부로 하지 못한다. 그게 외교란거다. 이 무식한놈아

    답글삭제
    답글
    1. 일본에서 수입했던 부품을 다른 곳에서 대체한다고 칩시다 우리나라 소득에 수출이 90% 차지하는데 원 달러 환율이 1200원 돌파면 수출로 먹고 사는 우리나라 로선 수출 악화 될께 뻔한데 이 문제에 대해선 어떻게 해결할껀데?? 현실을 직시해야 되는거 아닌가??? 당신이야말로 참 무식한 사람이네

      삭제
    2. 방구석 여포 많네..
      일본 제품 불매를 하건 안하건 자유야
      불매한다고 지랄할것도 없고.
      일본 제품 산다고 지랄할것도 없어.
      할 사람은 하고 하지 않은 사람은 안하는것 뿐이야!

      그리고 엔화 급등은 눈에 안보이나? 엔화 초급등해서 아베 똥꾸녕 찌릴수준이겠구만
      한 국가에서 저 따구짓하면
      누가 일본에 있는 기업이랑 거래 하겠나?? 일본 주가도 박살 나두만
      수출이 90%? 일본 제품만 납품 받아서 우리나라에서 수출 하나?
      일본도 수출 의존도 우리나라랑 비슷해
      반도체 부품??
      기존 거래처 못 바꿔서 그냥 기존 거래처꺼 계속 사용한거지
      삼성 엔지니어들 들으면 웃는다.ㅋㅋ
      지금 이 사건으로 일본 반도체 거래처 업체들
      삼성한테 굽신굽신 하는거 모르나? 지들 줄 도산 걱정하느라 잠도 못자고 있을텐데
      정말 길어 봤자 6개월 이내로 기존 거래처 싸끄리 다 바꿀수 있는게 삼성반도체야
      수직계열화는 괜히 했는줄 알아?
      아이쿠~~ 모르니 나라 망한다는 소리하고 다니겠지
      환율 1200원?? 그냥 웃어야 하나 울어야 하나?
      무슨 통계보고 1200원 이래??ㅋㅋㅋ 근거 하나 없으면서 에휴
      지난 미국발 금융위기 수준으로 오는거 아니면 아무 끄덕 없으니
      걱정 붙뜨러 매셔
      한가지 붙이자면
      금융위기때 1300원 넘어가고 투기세력들 도망가면서 환율 널뛰기 했는데
      지금은 아무리 봐도 거기까지 갈수가 없어~~
      일본이 수출 안한다고 금융위기 올 일이 없으니깐!

      삭제
    3. 전문가신거 같은데 지금 이틀사이에 700억 달러 증발했거든여 한화로 치면 75조원인데 지금 이 상황도 괜찮은건가요??

      삭제
  4. 윗 분 말씀 틀린거 하나도 없는데 우리가 일본을 이겨?? 누가 무식한건지 모르겠네 우리랑 일본이랑 GDP 차이가 얼만데 우리가 어떻게 일본을 이겨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지 진짜 일본을 이길꺼면 우리가 일본 보다 경제발전해서 누르는 수밖에 없음 일본이 우리보다 GDP 3배 이상 많은데 지금 니들 말하는 꼬라지가 대만이 한국 절단 내겠다는거랑 똑같은거여 이 무식한것들아

    답글삭제
    답글
    1. 에구구 총 GDP야 쪽수 많은 일본이 당연히 높겠지
      근데 1인당 GDP는 우리나라가 다 따라 잡았네??
      그리고 누가 일본을 이긴다나??? 이기지는 못해도 지지는 않겠지
      일본이 지랄하면 "눼눼"하고 그냥 엎드려서 쳐 맞아야 하나? 동네 호구야?호구 근성있어?
      일본이 미국 중재 하는것도 무시하고 싸움 걸지?
      그 좋아하는 GDP만 보면 미국이 일본 4~5배 수준이야
      근데 그것도 완전 쌩까고 싸움건다?
      윗 글 처럼 GDP만 보면 미국한테 일본 절단 나겠네?


      삭제
    2. 계속 이런 개소리해봐 블랙 먼데이 꼬라지 봤냐?? 일본이 다음으로 금융 제재한다는 얘기 나오는데 지금의 문정부가 과연 대처할 수 있을까?? 이런 개소리가 언제까지 갈까 궁금하네 이제 얼마 안남았다

      삭제
  5. 싸우다 지면 일어날 수있지만 싸우지도 안으면 영원히 일어날 수없다

    답글삭제
    답글
    1. 급식멘트 ㅈㄴ 오글거리네 ㅋㅋ 근데 싸우다 지면 일어날 수 있지만 싸우지도 않으면 영원히 일어날 수 없다 이게 뭔 말이야?? 야 그냥 싸우다 넘어지면 주짓수 기술을 쓰자 이걸로 바꿔 ㅋㅋ

      삭제
  6. 헬조선 사람들의 특징 아가리로만 반일 일본의 한국 화이트 리스트 제외에도 일본 만화 원피스는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북한 타령하는 새끼들이 꼭 북한 기사는 챙겨보던데 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이 글 보면 북한의 북자도 안나오는데 갑자기 왜 북한 타령이 나오시는지 자격지심임?? ㅋㅋㅋㅋㅋ

      삭제
  7. 쟤네 둘도 로저해적단에 있었구만 딱보니까......스토리가 뻔함ㅁ

    답글삭제
    답글
    1. 그건 아니에요 록스해적단? 일걸요

      삭제
  8. 원피스 보다 댓글들이 있길래 쭉 봤는데요 이런 상황에서 일본만화 원피스를 보는 제 자신이 부끄럽기도 하고 착잡하기만 하네여 저는 친일파도 아니고 정치적 역사적으로도 일본이 싫치만 일본 여행도 몇 번 다녀온 사람입니다 일본이 밉지만 윗 댓글 쓰신 분 처럼 우리가 현실을 직시해야 되요 역사적으로도 두 나라가 붙었을때 가난한 나라가 부자의 나라를 경제적으로 타격을 입힌경우가 한 나라도 없습니다 관광수익만 따져도요 일본 GDP의 1% 밖에 안되요 1% 밖에 안되는데 우리가 어떻게 경제적으로 타격을 입힙니까? 그리고 이 상황에서도요 일본을 관광하는 한국인 관광객이 놀라지마세요 불과 13% 밖에 감소 안했어요 우리가 일본을 이기기 위해서는요 우리가 일본보다 국력이 더 높으면 됩니다 하지만 지금은 아니잖아여 지금의 한일간의 싸움 저는 한국이 많이 불리하다고 생각해요 이런 말 하면 친일파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우리가 현실을 직시해야 됩니다 지금 이 상황에서 일본이 경제보복 했으니 우리도 경제보복 한다? 피해를 보는건 우리 기업들과 국민들입니다 이게 현실이에여

    답글삭제
  9. 지금 이 판국에 원피스 볼까말까 고민엄청하고 보러왔습니다.. 진짜 죄송합니다 전 진짜 독립운동은 못해지만 불매운동에 힘쓰자 하는 사람인데 원피스는 포기 못하겠음.. ㅠㅠ

    답글삭제
  10. 경제를 모르는 사람들이 볼때 우리가 불리할거라고 생각하는 모양인데
    그건 사실과 다릅니다. 단기적으로 생산에 필요한 수입물품을 국산화하는데 집중하면
    생각보다 피해는 없습니다. 위에 댓글보고 정말 빵터졌습니다. 우리나라가 일본에 의존하는
    원재료외에 모든 제품들은 수입 수출이 가능합니다.
    어짜피 핵심 원료들도 모두 국산화가 진행되고있는만큼 한해 60조이상의 적자가 없어지는지라 오히려 시간이 가면 갈수록 우리가 유리해지는거죠. 명심하세요. 일본을 미워하는일이 정답은 아니지만 아베와 그들이 과거 이땅에서 우리선조를 어떻게 죽였고 어떻게 먹었는지를...
    최소 20만명의 성노예 소녀들과 몇배에 이르는 조선의 청년들이 전쟁에 끌려가 죽고
    노예처럼 부려지다 모두 죽었다는것을 그것을 웃어넘긴다면 당신은 뼛속깊이 친일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댓글들 보니 어처구니 없어서 ㅋㅋ 친일 친일 하시는데요 이 상황에 일본만화 원피스 보는 님도 친일이고요 삼성 LG 아이폰 쓰시면 님도 친일이고요 국산차 및 웬만한 외제차 타셔도 친일이에여 왜냐 일본산 부품들이 다 있거든 심지어 내가 정말 반일을 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병원도 가시면 안됩니다 병원에 있는 기기들 다 일제거든여 반일을 하실꺼면 제대로 하세여 이해찬도 화이트 리스트 제외된 날 일식집 가서 국산주 마셨다고 했는데 일본산 사케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님이 말하는 100% 국산화가 언제 진행되는데요?? 과거 에칭가스 삼성에서 만들려고 했을때 현재 더불어 민주당 및 환경단체에서 환경을 파괴한다는 이유로 반대했었고요 얼마전에 국산화 했다는 것도 일본산이 주를 이루었어여 우리가 국산화 100% 될 때 까지 일본은 가만히 있습니까?? 그게 언젠지 모르겠지만 국산화 100% 될 때 일본에서 전 세계를 주름잡고 있을꺼에여 물론 미국입장에서 일본이 잘 나가는걸 가만히 두고만 보진 않겠지만...WTO 판결 우리 손을 들어주지 않을꺼에여 일본 손을 들어줄껍니다 두고보세여 가짜뉴스가 우리나라 안에서 통하겠지만 밖에선 통하지 않아여 이런 식으로 말하면 저는 친일인가여?? 현실을 보세여 드디어 평화가 왔다고 하는데 북한은 미사일을 발사하고 있습니다 이게 평화에요??? WTO 판결 언제 나올지 모르지만 우리나라로선 정말 굴욕적일껍니다 이게 현실이라는걸 알려주거든여 일본을 꺽고 싶으면 우리가 경제적으로 일본 보다 돈이 많으면 됩니다 ㅇㅋ??

      삭제
    2. 그리고 경제를 모른다고 하시는데 화이트 리스트 제외된 날 우리는 코스피 2천선 붕괴됐고요 원 달러 환율 1200원 돌파했어요 이 상황에서 어떻게 경제를 운운할 수가 있지?? 님 바보에요?? 우리나라가 멀루 먹고 사는 나라인지도 모르시나??

      삭제
  11. 주가는 당시 전세계적으로 떨어졌고 일본도 만만치 않게 떨어짐. 그리고 원달러 환율은 높을 수록 좋음. 과도하게 높지만 않으면 수출에 유리함.

    답글삭제
    답글
    1. 먼 개소리야 과도하게 높지만 않으면 수출에 유리하다니 일본의 경제제재 한다는 말이 나오기도 전에 이미 삼성 반도체 매출 떨어졌음 어떻게 환율이 높을수록 좋다는 이런 개소리를 할 수 있지? 대한민국의 현실 참 답답하다;;

      삭제
    2. 환율 높을수록 수출에 유리한건 경제학 기본서에도 나오는건데 ㄷㄷ

      삭제
    3. 이론상 환율 높을수록 수출에 유리한건 맞지만 이 이론도 옛말이 되가는 추세에요 최근 원화 가치가 하락했을때를 보면 외국인 자금이 국내 증시에서 이탈하는 모습을 보이는데 만약 원달러 환율이 1200원대로 올라가게 되면 외국인 자본이 국내 증시로 돌아와 매수로 이어집니다 이 때문에 원 달러 환율이 높다고 좋은건 절대 아닙니다 현재 코스피 코스닥만 봐도 알잖아여 ㅇㅋ??

      삭제
  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새끼들 존자웃기네

    답글삭제
  13. 이거보는게 애국이다 불법으로보고있으니 ㅋㅋ

    답글삭제
  14. 경제력, 국방력, 외교능력 전부딸리는데 일본 이긴다는 머가리없는 것들 왜이리 많냐? 선동당한 개돼지들 정말 많네ㅋㅋ 일본제품 불매하는 놈들 보면 북한에 대해서는 조질 생각 전혀 없더라 남북이 뭉쳐야된다는 헛소리 찍찍내밷고ㅋㅋㅋ근데 어쩌나? 북한은 미사일 쏴대고 정은이가 남한은 미국이랑 북한 협상에서 빠져라 헛소리 하지마라고 하는데? 대통령이 오늘 일본과의 이 국가적사태에 대한 발표를 남북경제협력하면 이긴다고 헛소리 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북한없이 지 혼자 말하면 협력이 가능한가? 그걸 대책이라고 씨부리는거냐?ㅋㅋ 머릿속에 고름 좀 짜내라 좌파 빨갱이들아. 이 재밌는 원피스도 그렇지만 품질 좋은 일본 제품 써봐서 알잖아? 아직 국산이 좋아졌다고 해도 퀄리티 자체로는 일본 못따라간다. 손가락으로 애국지사 독립운동 그만하고 진짜 독립애국열사들 처럼 일본 본토에 비행기타고 배타고 가서 폭탄 투척이라도 해라 그럼 인정해준다ㅋㅋㅋ그리고 불매 동참안하면 친일파로 몰아가는 등신들아 지금이 일제 식민통치받는 시대냐?ㅋㅋㅋㅋㅋㅋㅋ독립운동 교과서로만 배운것들이 꼭 일제시대 때 억압받던 사람처럼 행동하는게 참 웃긴다. 진짜 애국자처럼 행동하고 싶으면 니들 집구석 신발장에 나이키 아디다스 다 버리고 프로스펙스, 르까프 부터 신고다녀라. 해외 브랜드에다가 명품이라면 사족 못쓰는 나라라서 전 세계 브랜드들이 우리나라에 물건주면서 값비싸게 책정해서 놔두는데가 태반인데 비싸면 좋은줄 알고 사는 인간들이 애국은 개뿔이 애국이냐? 커피 한잔을 쳐먹어도 스타벅스가고 햄버거 하나를 쳐먹어도 맥도날드, 버거킹, KFC 가는 위선자 새끼들ㅋㅋㅋ애국할거면 집구석에서 찌짐이나 부쳐먹을것이지

    답글삭제
  15. 이 상황에서 문재앙 남북 경제 협력으로 일본을 돌파하겠다 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코메디 아니냐?? 그리고 그와중에 북한 방사포 발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라 꼬라지 개 ㅈ까치 돌아가네잉

    답글삭제
  16. 바보들아 원피스는 봐도된다 책만 안사면되잖아 어짜피 이거 불법인데 ㅋㅋㅋ

    답글삭제
  17. 댓글보니까 이상한 얘기들만 하시네요 원피스 얘기좀해주셈 일본애니라고 싸우는 바보들들 많군요 정치싸움은 알아서 하시고요 애니는 애니얘기하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원피스 이 번주꺼 휴재임? 이거 지난주에 봤던건데 근데 님도 원피스 얘기 안하면서 왜 남의 일에 참견임 걍 각자 갈 길 가면 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치 얘기가 왜 나왔냐면 951화 나온 날이 일본이 우리나라 화이트 리스트에서 배제한 날이라 그 날 하루종일 언론에서 떠들었잖음 그래서 그럴꺼임

      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