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15년 4월 11일 토요일

.





Share:

댓글 15개:

  1. 이제 카타쿠리처럼 자연스럽게 미래를 볼 수 있는건가

    답글삭제
  2. 1빠 ㅋㅋㅋ 해보고 싶었다.

    답글삭제
  3. 조로와 상디는 언제 만날지? 빨리 밀짚모자해적단이 완전체로 재집결했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4. 얼른 재결합해서 싸우는거보고싶다 으

    답글삭제
  5. 이제 검은색 패기를 없애려고 밑밥 뿌리는걸까? 솔직히 검은색 패기 나오고, 개나소나 다 쓰면서 재미가 반감된 기분이었거든

    답글삭제
  6. 이제 색칠공부 끝내려는건가..

    답글삭제
  7. 에혀 진쨔 와노쿠니 언제 끝내냐 아오는 신캐릭들 존나 맘에안드네 하나하나

    답글삭제
  8. 오다형 진짜 이건 아니잖아;;; 언제까지 질질 끌꺼야 ㅠㅠ 스토리가 갈수록 어째;; 매주 보고 있다만... 그나마 빅맘 에피소드에 볼만했던 루피랑 카타쿠리 전투씬 이후로 1년 넘게 안나왔어 이제 좀 보여줄 때 됐잖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9. 공짜로 쳐 보는 세끼들이 말 존나 많네. 그럼 쳐 보지마 사회에 아무짝에 쓸모없는 잉여충 세끼들아 !!

    답글삭제
    답글
    1. 세(x) 새(O) 공부하고와라 잉여야

      삭제
    2. 너 잉여충이지? 븅신세끼 ㅋㅋㅋㅋ

      삭제
    3. 팩트를 말하면 꼭 할말 없는 븅신들이 철자 타령이지.. 한심한 세끼들..

      삭제
    4. 아.. 맨 위 댓글 욕한게 아니라 철자 틀렸다고 말한 애 욕한거야.븅신세끼 라고 ㅋㅋㅋㅋ

      삭제
  10. 원피스 이제 글 안 읽게 된다. 그림체도 개 난잡하고 쓰레기 만화. 빨리 완결이나 났으면...

    답글삭제
  11. 세계의 재왕은 메신 이시다 리오네르 메시인!!! 호퀴들 루퀴들 조퀴들 전부 좆잡고 메신을 외쳐라 메시왕!!! 만세 해적왕 메시!!!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