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19년 4월 9일 화요일

킹덤 596화 스포일러 (부분 번역)






 
 
뭔일이야!
뭐?송좌가?
뭔가 잘못된게 틀림없어

 
 
 
송좌가 죽을리가 없잖아 ㅜㅜ
저래보여도 송좌는 엄청 강하다구..그자식이 죽을리가...
뭐라고 말좀해봐 이자식아 ㅠㅠ

미평.. 
젠장 젠장!! 읔 송좌...

비신대 본부
뭐라구?
송좌가 죽었다???

틀림없는거냐!?
네.. 틀림없습니다..

 
 
 
하지만 그때문에 송좌가 죽어버리고 말았다
내가 죽게 만들었다..

무리하게 만들었다..
미안.. 정말 미안 송좌 ㅠㅠ

하료초 미안 역시 조금만.. 금방 다시 일어날 테니까 조금만..
전선에서 금보!
전선에서??
 
 
 
앗! 교운님 
아직 일어나시면...
 
 
 
교운님 손색깔이..보통사람이라면 절단 되었을텐데..
교운님 제발 적당히..


조아룡이 고전하고 있는건가

지금 우리 "뇌운(?)"이 원군으로 가려하고 있습니다만
상대하는 옥봉이 필사적으로 저항하는것 같습니다.

지지마라 
한놈도 통과시키지 마라  

왜냐.. 왜 너정도의 사내가 처발리고 있는거냐 아룡

혹시 네가 지는일이 생긴다면 우리는...
 
송좌 죽는 장면으로 몇장..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