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18년 12월 19일 수요일

원피스 928화 번역 리뷰





 제 928화 오이란 코무라사키 등장 내용이 이어집니다.

929화는 한주 휴재  (12/28) 주 휴재이고 2019년도에 감상이 가능하겠네요.

Share:

댓글 12개:

  1. 늙은이들이 개념을 상실했군
    아무리 아름다움에 눈이 멀어도 지 가족을 팔다니
    정말이지 색골 영감이네

    답글삭제
  2. 잘봤습니다. 히요리가 코무라사키일듯...

    답글삭제
  3. 음.. 요즘쫌 노잼이네

    답글삭제
  4. 코무라사키 역대 최악의 쓰레기 여캐인듯.ㅂㄷㅂㄷㅂㄷㅂㄷ

    답글삭제
  5. 그거모아서 저항군 무기나 군자금 쓰는건가

    답글삭제
  6. 여자한테 미쳐서 모든걸 판 남정네들도 노답이고 코무라사키도 노답인것 같네요.

    답글삭제
  7. 코무라사키는 왠지 스튜시를 약간 닮은 듯하네요 예쁩니다
    그래도 난 핸콕빠

    답글삭제
  8. ㄴ핸콕 빠 ㅋㅋㅋㅋㅋㅋ 그냥 웃죠 ㅋㅋㅋ
    약간 십덕 느낌이랄까 ㅋ

    만화 캐릭이랑 결혼하고 사셈 ㅋㅋㅋㅋ

    답글삭제
  9. 항상 감사히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미리 크리스마스~

    답글삭제
  10. 돈을 가진자들..어차피 카이도우 일당에 빼앗길게 분명하니..동생인 코무라사키가 머리를 쓴거죠..돈을 다 받아서 어딘가에 장부와함께 모아뒀을듯.. 승리한뒤에 다시 되돌려주는!!

    답글삭제
  11. 진짜 악녀일지 두고봐야죠.
    오다작가 초반부터 이렇게 나오면 반전 의심이 드네요.
    히요리일지도 아직 의문
    오히려 타마가 기억을 잊고 어려진 히요일지도

    답글삭제

GOOGLE Spon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