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24년 6월 27일 목요일

원피스 1119화 번역 고화질 수정





Share:

댓글 31개:

  1. 다음주 휴재네 시부랄것

    답글삭제
    답글
    1. 그림도 개ㅈ같이 그려놓고 휴재때리네 ㅅㅂ

      삭제
    2. 5년은 늬미 10년 이상
      더 파이팅 꼴 난다

      삭제
  2. 나중에 컬러판 나오면 다시 봐야겠다..가독성 진짜 좆망이네

    답글삭제
  3. 에휴 저 정박아같은 눈알튀어나오는장면좀 넣지좀 말아라 고기!!! 로봇 !!!! 머 만화가 뻔하냐 개연성은 개나줘버리고 진정한 원피스는 정상결전이 끝이다

    답글삭제
    답글
    1. 점점갈수록 보는 연령대가정박아수준까지 낮아짐...;

      삭제
  4. 드래곤볼 보고 그렇게 만화가 되고싶었던사람이면 손오공이싸우다 위엄 전혀없이 눈알튀어나오면서 가볍게 싸웠다 생각해봐라 에휴 지금 원피스가 인기가 많다지만 진짜 억지 스토리 질질끄는게 나루토급도 안되네..

    답글삭제
  5. 니카만 그러면 이해하는데 왜 다른 인물들까지 눈알을 저렇게 쳐 만드냐 ㅋㅋ 발라티에 워터세븐 그 진지한 급은 다 어디간거냐고 ㅋㅋ 휴재 하지마 ㅠㅠ

    답글삭제
  6. 오로성 변신모습이 뭘의미하는지 알겠다 대강 뭐 짭퉁 고대병기의 열매거나 뭐 그런거같은데

    답글삭제
    답글
    1. '알겠다'가 아니라 '내 생각에는' 이라고 말해라 내 생각에는 네 생각이 틀린거 같거든

      삭제
    2. 내생각 네생각 다른거아닌가 틀린게아니라 ㅋㅋ

      삭제
  7. 좃나 재미없네ㅡㅡ 로우 근황이나 보여주던가

    답글삭제
  8. 이제 막장태크인가? 하긴 만화가 고일데로 고엿다

    답글삭제
  9. 육다 뒤졌나? 배때지 처 불른거같네

    답글삭제
    답글
    1. 충분히 재미있다 재미없으면 씹덕애니나 보세요

      삭제
  10. 순서가 엉망진창이네

    답글삭제
  11. 진찌 뭔지 하나도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쓸데없는 내용으로 어수선하기만 하고 막장이네

    답글삭제
  12. 우리가 찾는 결말인 원피스는 결국 휴재(쉬는것)이다

    답글삭제
  13. 도대체 D란 무엇인디 그거나 좀 떡밥회수 좀 해줘ㅓㅓㅓ

    답글삭제
  14. 원피스 처 욕할거면 병신마냥 원피스보지말고 그냥 딴거봐 개병신 찐따 버러지들아

    답글삭제
  15. 왜 순서를 이상하게 올렷누 ㅋㅋ

    답글삭제
  16. 여기서 캉타우와 연계되서 슈퍼스트링하고 협업하나 ?

    답글삭제
  17. 자꾸 왜 휴재냐고 하는 댓글들이 많이 보이는데 오다 몸 상태랑 스케쥴이 어떤지 알면 저런 말이 나올까..

    답글삭제
  18. 감사함돠 잘봤슴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