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24년 6월 19일 수요일

원피스 1118화 번역 과하질 나왔군요 ㅎㅎ





Share:

댓글 50개:

  1. 아니 보니가 니카도 될 수 있는거면 니카 2명이냐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시발 보니 열매가 더 사기 아니냐 ㅡㅡ

      삭제
  2. 니카모드되면 해수면도 고무로 만드는건가 ㅋ

    답글삭제
  3. 에휴....이게내가보던만화가맞낭

    답글삭제
  4. …..?갑자기 보니가 먼 니카가 되냐….

    답글삭제
  5. D들은 전부 니카인가

    답글삭제
    답글
    1. 쥬얼리 보니가 D?? 뭔소리야

      삭제
  6. 보니는 실험용 베가펑크가 만든 고무열매잖아 카이도 짭 오뎅아들처럼..

    답글삭제
    답글
    1. 새턴이 약물로 주입했다잖아 그에따른 부작용이 청옥린이고

      삭제
  7. 뭔 니카가 몇명이냐 도대체 내용이 산으로가네 또

    답글삭제
  8. 이게 대체 머지??? 진짜 그만봐야겠다이제;;;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그랬는데...계속 보고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이런것도 이해가 안되나?

      삭제
  9. 보니의 열매도 인공 열매라면 설마 고무고무(니카) 열매의 가품인건가? 아니면 다른것과 합성품인건가? 그것도 아니면 보니의 열매 자체가 각성이라도 한건가?

    답글삭제
  10. 아휴 모지리들 댓글 꼬라지 하고는 그냥 봐라 ㅋㅋㅋㅋㅋ
    잘 보고 감니다 ^_^

    답글삭제
  11. 원피스 그냥 1년동안 휴재 떄리면 안돼냐?

    이거 뭔 내용이 갑자기 산으로 가냐?
    와노쿠니편 부터 다시 쓰면 안돼나

    답글삭제
  12. 이맛에 본다. 철거인도 니카로 변하자

    답글삭제
  13. 고무열매가 각성해서 주변까지 고무로 만들어버리듯 니카로 변신한 루피는 주위사람을 니카로 되게끔 영향을 준거같은데... 오로성이나 이무는 강적을 만들수있는 저런부분을 두려워한것이고...

    답글삭제
  14. 루피 꼬튜 왕크게 보니 뽀띠 왕짝게

    답글삭제
    답글
    1. 보니 보지까지 고무화시켜서 가능하다! 기간트 자지 킹콩 게틀링!!!!!

      삭제
  15. 그냥 처 보지마 등신들아 말이 많누

    답글삭제
    답글
    1. 병신아 병신같은 만화가 병신같다고 말도 못하냐?너나 쳐싸물어ㅇㅋ?

      삭제
  16. 보니 니카 ... 너무 사랑스럽자나 ㅠㅠ

    답글삭제
  17. 불법으로 찾아볼 정도로 애독자면서 이게 이해가 안되면 대체 무슨 삶을 살고 있는 거냐

    답글삭제
  18. 수컷 암컷 니카들이 자지 보지 거대화해서 합친게 원피스냐

    답글삭제
  19. 아~~ 니카 각성이 상대에게도 자유를 부여해서 마음대로 변할수있게 해주는거네ㅋㅋㅋㅋㅋㅋ
    보니 능력 몰라도 니카가 할 수 있다하니까, 보니 자체능력으로 변해버린거군ㅋㅋㅋㅋㅋ
    온 세상을 니카화 시켜서 더없는 자유로움이, 모든걸 통제하고 지배해야하는 세계정부와 정확히 대치되네

    답글삭제
  20. 암컷니카 수컷니카

    답글삭제
  21. 니카는 이제 초사이어인 같은거야 손오공도 하면 베지터도 하고 손오반도 하고 손오천도 하고 트랭크스도 하고........

    답글삭제
    답글
    1. 제자라서 영향 많이 받았네. 그 와이프도 세일러문 작가더만

      삭제
  22. 정부가 보니 그렇게 죽이려했자나 열매가 사긴줄 알았나보지

    답글삭제
  23. 아니 시발 좆같으면 안보면 그만이지 말 더럽게 많네 븅신같은 새기들이 재미나게 보는데 초치지 말고 꺼지세요

    답글삭제
    답글
    1. 개 그르지 같은게 좋아하는 작품 마음에 안들면 욕하면서 볼수도 있지 개발넘아 니나 댓글 쳐 신경쓰지말고 그냥 꺼져라 붕신아

      삭제
  24. 아휴 개막장스토리 레전드네 이나이처먹고 이런거나 봐야하나..

    답글삭제
  25. 그냥 루피 한테 조이보이 빙의되서 차원이 다른 공격력 보여주지
    보니 니카는 쫌 병맛

    답글삭제
  26. 먼가 납득할만한 먼가 분명 있을꺼야.........

    답글삭제
  27. 마지막에 철의거인이 찾았다하는거보면 루피가 아니라 보니가 찐조이보이라는거야?

    답글삭제
  28. 꼭 토다는것들이 담주 연재 기다리지 이 병들 ㅋ

    답글삭제
    답글
    1. 아니 좋아하는 작품은 꼭 칭찬하는 댓글만 써가며 봐야 되냐?? 욕하면서도 볼수도 있지 그만큼 애정이 깊으니까 욕도 할수 있는거다 또라이야 애초에 관심없거나 재미없으면 욕자체를 안하고 안보지 븅아

      삭제
  29. 그와중에 안경녀 속성 블루 그래스랑 초커 목걸이 돌 합법 로리중장들 개꼴리네

    답글삭제
    답글
    1. 전성기 츠루, 히나, 칼리파 아주 뒤지게 먹어줌

      삭제
  30. 아니 보니능력 모름??ㅋㅋㅋㅋ 자기가 믿는 미래에대해서 뭐든 변할수있는 능력인데 뭔다 개소리임 ㅋㅋㅋㅋ 예전부터 니카 동경해서 변할수있는건데 ㅋㅋㅋ오로성이 예전에 너가커가면서 현실을 볼수록 니힘은 줄어든다했고 근데 눈앞에서 루피가 니카로변하니까 니카가있는걸 믿어서 니카로변하는거고 ㅋㅋㄹㅇ 만화 개좆으로보네 이것들

    답글삭제
    답글
    1. 그니깐 전 내용 안보고 지금 최신화만 보나... 다들 이해력이딸리는가 싶음... 자신이 생각하는 미래에 대한 변신능력인데 그래서 니카에 대한 의지나 긍정적인 미래에 대한 모습이 현실화 된건데 뭔 니카능력이 타인을 니카로 만드는거라고 말하는지....

      삭제
    2. 뭐라는 거임 ㅋㅋ 원하는 미래로 변할 수 있다는 거 자체가 뇌절이라는 건데 혼자 딴 소리하노 ;; 니들같은 멍청한 독자들 때메 이런 뇌절도 스토리가 된다는 게 암울하다

      삭제
  31. 감사합니다.잘봣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