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2024년 6월 13일 목요일

원피스 1117화 번역 [고화질] 수정입니다





Share:

댓글 27개:

  1. 조로! 나스쥬로 썰어버려~!

    답글삭제
  2. D의 의지는 결국 결말이 나와바야 알수있는건가 ㅋㅋ 떡밥을 또 날리 시는군 오다~

    답글삭제
  3. 너희들 가운데 세계를 멸망시킬 수 있는 자가 있다

    답글삭제
  4. 깅 드디어 나왔네

    답글삭제
    답글
    1. 젤 첫장에?? 맞나? 칼차고 있는디? 좌측에 파알 같은놈도 있는거 보니 맞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

      삭제
    2. 제일 첫짤에 제일 오른쪽 선글라스 끼고 칼차고 앉아있는 새끼가 깅

      삭제
    3. 앉아있는건 아닌가 암튼 발라티에 시절보다 머리는 길렀네

      삭제
  5. 으아 ... 갓피스 갈수록 흥미진진하노 ㅋㅋ

    답글삭제
  6. 철거인 너무 쉽게 부서지는데..;; 200년전에 마리조아 습격했을정도인데... 부식됐나 ㅋㅋㅋ

    답글삭제
  7. 거인족 배 너무 작은거 같은데 ㅋㅋㅋ 좁아터지겠는데 ㅋㅋㅋ

    답글삭제
  8. 1대귀철은 칼 크기를 자유롭게 변화시킬 수 있는건가? 어떻게 저렇게 커졌지ㅋㅋㅋㅋ 설마 인공 모아모아열매를 먹였나?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나스쥬로 검 초대귀철이라고 안나왔는데 ㅋ

      삭제
    2. 인간모드에서는 작았으면서 능력모드에서 왜 갑자기 칼 겁나 커졌는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

      삭제
    3. 2대 귀철이 와노쿠니에 있으니 1대귀철인건 당연한거잔아 중국인인가?

      삭제
  9. 에혀 아무나 이기고 좆피스 버기가 찾아라
    근데 철거인 좃나 웃기누 눈에 불들어오고 몇달을 질질 끌더니 아무 임펙트 없이 꼴랑 이거누?? 버기보다 졸 웃기네 좃나 쪽팔려죽겄네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먼가 더 있겠지 없음 보니 낼름이고 ㅋㅋ

      삭제
  10. 예전에 예언에서 루피가 다 부수는 예언같은거 있었는데 그 떡밥이 아마 나올거 같음..

    답글삭제
  11. 몽키 말하다가 짤린 건가

    답글삭제
  12. 베가펑크 ㅈㄴ 답답하네 ㅅㅂ 세계정부가 쓰레기라고 쳐말하면 될걸 조이보이가 있다니 뭐라니 주접을 싸내

    답글삭제
    답글
    1. 학자로서 가치 판단은 각자의 몫이지.

      삭제
  13. 고대병기로 바다에 구멍을 내서 가라 앉았던 세계의 고대 대륙을 떠오르게 하여 대륙을 원피스!!로 만들면 바다가 줄어 들어 해적질 (= 재미 사라짐)을 못하게 되지만 루피가 원하던 전인종이 다같이 축제를 열며 결말을 맞이 한다...... 노잼...

    답글삭제
  14. 더파이팅 처럼 될까봐 걱정이다

    답글삭제
  15. D라니까 티치 반응하는거 킹받네... 티치야 넌 아니야

    답글삭제
  16. 20년이 처넘었는데 아직까지 이 ㅈㄹ하는거보면 떡밥 회수 어케할지 생각 안한거 아님?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