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LIST

Google Sponsor

.

2019년 1월 31일 목요일

원피스 931화 번역,번역판 나왔네요 ;;



오소바 마스크


Share:

댓글 17개:

  1. 아ㅋㅋㅋㅋㅋ거참.....이런식의 전개는 위험한데

    답글삭제
  2. 이런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답글삭제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답글삭제
  5. 빅맘 치매 걸렸노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애초에 와노쿠니 에피소드에 빅맘을 끌여들이는게 에바인거지~! 오다작가도 그렇고 집영사도 점점 자신들이 판을 벌린걸 감당을 못하고 있는거 같다. 오다도 본인이 생각한 세계관보다 스케일이 너무 커져버린건 인정했으니~ 이제 독자들에게 남은건 얼마나 개판으로 막장으로 향하는지 지켜보면 될일인가? 와노쿠니가 이렇게 중요했으면 이전에 들린 쓰잘떼기 없는 에피소드에서 얼마나 시간을 낭비하고 분량을 잡아 먹은건지 오다작가는 반성하셔야 할듯... 휴... 원피스가 망가지는게 점점 눈에 보이니 딱한 마음밖에~ 빅맘이 얼마나 어그로를 끌지 모르겠다만... 오다쌤 이건 아니지요!

    답글삭제
  7. 빅맘 글래머네 조금 끌리네...

    답글삭제
  8. 빅맘 기억 찾는 과정에서 본인이 마더랑 꼬마들 먹어 치운거 거억하는거 아닐련지..

    답글삭제
  9. 부탁인데 니네 불법 으로공짜로보면 작가욕은하지말고봐라..

    답글삭제
  10. 스토리 전개 젓 같네.. 후레시맨 같은 상디의 전투슈트나 기억상실증 걸린 빅맘이라니ㅋ

    답글삭제
  11. 재밌기만 한데 꼰대들 말이 많아 나이 많으면 책이나 처읽든가

    답글삭제
  12. 오바야 정말... 이건 아니지 상디가 슈트입을거라는건 원피스안본 애들도 예상한거고 빅맘기억상실? 바다에 빠져다고 기억상실? 너무 무리수가 아닌가 싶네요.. 치매설정 너무 오바데스요~ 여기서의 답은 5~6개월 하차하고 몰아봐야 될거 같네요 이거 한주 한주 기달리면서 보면 답답할거 같음 지금 앞으로의 내용들이 사이다가 나올 화련장면이 나올 그런흐름이 아니네요 몰아보세요들~

    답글삭제
  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녀린 여주인공 기억상실증만 보다가 개뜬금 빅맘 ㅋㅋㅋ 육성으로 터짐 ㅋㅋ 재밌어서 터진건지 어이없어서 터진건지 웃고 나서도 내가 모르겠다..

    답글삭제
  14. 만화 공짜로 쳐보시기만해요 븅신들이 젓같은 훈수는 ㅋㅋㅋ 설정이 어떻고 세계관이 어떻고 니미 ㅋㅋ

    답글삭제
  15. 설마 기억잃은 빅맘 동료로 만들어서 최강전력 이런건 아니겠지?

    답글삭제

GOOGLE Sponsor

.